4.3
곽경*
베스트오슬롭은 사육당하는 고래상어를 본다는 마음에 찜찜했기에 선택한 가와산캐녀닝과 오스메냐픽. 가와산캐녀닝은 집라인부터 20m 점프구간까지 복구완료되어 이전과 같이 즐길수 있었고 현지인 인스타 핫플 오스메냐픽은 차로 올라가는 산길부터 내가 몰랐던 아름다운 세부를 볼 수 있었다. 보홀 초콜릿힐 보다 좋았던 오스메냐픽. 가와산과 오스메냐픽을 함께하는 이 상품 추천합니다.
가와산 캐녀닝과 오스메냐픽 트레킹
단독 투어로 즐겨요
지구상에서 가장 짜릿한 액티비티 중 하나인 캐녀닝을 세계적으로 유명한 포인트인 가와산에서 즐겨보세요. 가와산 폭포의 푸른 에메랄드 빛의 바다로 뛰어내리는 캐녀닝은 정말 짜릿해요. 좁고 빠른 물살을 걷고 다다른 폭포에서 멋지게 점프를 해보세요.
이후 오스메냐픽 트레킹으로 산 위로 올라가 세부에서 가장 멋진 전망을 즐겨보세요. 중간중간 체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푸짐한 점심은 물론 간식도 제공돼요.
오스메냐픽 트킹이란?
오스메냐픽은 100개가 넘는 봉우리로 이뤄진 산으로 정말 환상적인 뷰를 볼 수 있어 세부 여행자들에게 꼭 트레킹 해볼 것을 추천하는 곳이에요. 바다에서 액티비티는 질리도록 할 수 있으니 반나절 정도는 특별한 트킹을 경험해보세요.
미팅 시간 :
오전 03:30 - 오전 04:00
기본적으로 숙소 로비 앞에서 픽업 합니다.
차량 정보는 전날 오후 카톡으로 안내 드리니 꼭 확인 하시고 혹시 연락이 없으면 바우처에 명시된 연락처로 확인 하셔야 합니다.
* 캐녀닝 이용 전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 여행자 보험을 반드시 가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