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의 해양 액티비티를
한 번에!
세부에서 꼭 경험해야 할 필수 코스를 모두 포함한 올인원 투어를 소개해 드려요. 이 투어는 고래상어 투어, 투말록 폭포 관람, 가와산 캐녀닝, 모알보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알찬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한 세부의 바다에서 만날 수 있는 고래상어와 정어리떼, 바다거북이와 함께 두 번의 스노클링을 할 수 있어요.
고래상어를 보기 위한 대기줄은 무척 길지만, '세부올래'에서는 오슬롭 패스트트랙을 통해 대기 없이 입장이 가능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호텔이나 공항에서 바로 출발해서 곧바로 입장하는 익스프레스 스케줄로 편안하게 세부의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편안하게 즐겨보세요!
다양한 해양 동물들과
스노클링 즐기기
이 투어에서는 고래상어 투어 포인트와 모알보알에서 두 번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어요. 고래상어는 커다란 덩치에도 불구하고 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안심하고 함께 스노클링을 할 수 있답니다. 고래상어 투어는 단순히 멀리서 관찰하는 투어가 아니라 스노클링 장비를 갖추고 직접 물속에 들어가 고래상어와 함께 수영할 수 있기 때문에, 차원이 다른 생생한 체험이 가능해요.
그리고 두 번째 스노클링 포인트인 모알보알에서는 바다 거북이와 정어리떼와 함께 스노클링을 할 수 있어요. 모알보알은 산호초가 잘 발달되어 있고 다양한 해양 생물이 서식하고 있어 세부섬에서도 손꼽히는 다이빙 포인트에요. 세부의 다양한 해양 생명체들과 가까이서 교감하며 세부의 자연을 느껴 보세요.
가와산 캐녀닝
세부의 가와산에서는 협곡과 계곡을 직접 헤쳐 나가는 짜릿한 캐녀닝을 체험할 수 있어요. 가와산은 3단 폭포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익스트림한 캐녀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와산 캐녀닝은 세부 남부에서 꼭 경험해야 할 특별한 액티비티로 손꼽혀요. 캐녀닝은 익스트림한 해양 스포츠이지만, 가이드의 안내를 따른다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니 걱정 없이 체험할 수 있을 거예요.
오슬롭 패스트트랙
고래상어 투어는 투어의 특성상 매우 이른 새벽부터 출발해야 해요. 그래서 모든 코스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체력 조절이 필수인데요.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시간대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른 새벽 오슬롭 고래상어를 보기 위한 워크인 줄은 굉장히 길어 오랜 시간 대기해야 해요. 하지만 익스프레스 투어 전용 라인을 이용하면 긴 대기줄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어요.
'세부올래'의 오슬롭 패스트트랙 통해 빠르게 입장하고, 체력과 시간을 절약하면서 효율적인 투어를 즐기세요!
미팅 포인트 :
1. 투숙하신 호텔 로비에서 미팅
2. 공항에서 미팅
미팅 시간 :
1. 호텔에서 미팅할 경우
오전 3시 - 4시
2. 공항에서 미팅할 경우
1차 공항 픽업 (오전 2시 30분 - 2시 45분)
2차 공항 픽업 (오전 4시 - 4시 15분)
* 정확한 미팅 시간은 투어 하루 전 안내해 드려요.
* 지정된 미팅 시간의 1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F97H+9W, Natalio Bacalso Avenue, Oslob, 6023 Cebu, Philipp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