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소트래블에서 진행하는 현장에서 추가 비용 1도 없는 믿을 수 있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예요. 지금까지 수 만 명이 이용하고 만족한 투어로 자신 있게 추천해요.
4.9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진창*
베스트오전 고래상어 투어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투말록 폭포도 정말 아름다웠구요. 금액 부담이 있었지만 프라이빗 투어 신청을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가이드님도 완전 친절하셨거든요. 업체나 가이드님의 문제는 전혀 아니지만 현지 사정으로 인해 가와산 캐녀닝 일정이 갑자기 취소되어 숙소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현지 담당자께서 환불 처리를 해주신다셨는데 아직 정산은 되지 않았구요. 정산이야 될거라 생각합니다만 편도 3시간, 왕복 6시간이 넘는 시간을 투자한 소중한 일정이 틀어진게 조금 속상합니다. 환불이 되면 어떻게 환불이 되는지 구체적인 설명이 듣고 싶습니다. 자연 현상에 의한 일정 취소는 소비자가 감당해야 한다는 식의 답이 아니길 바라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충분한 설명만 있다면 더 없이 좋은 투어 상품이라고 추천합니다.
만 명이 넘게 이용한,
믿을 수 있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우리 일행끼리의 단독 차량을 타고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투말록폭포/캐녀닝 협곡투어를 즐기러 떠나보세요. 우리 일행만 있으니 바쁘게 움직이지 않고, 부담도 적어서 좋아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는 온순한 거대 고래상어와 함께 스노클링을 즐기는 투어예요. 이어서 진행하는 캐녀닝투어은 세부에서 반드시 해봐야 할 액티비티 중 하나로 짜릿한 협곡을 즐길 수 있어요. 세부 최고의 투어를 프라이빗 차량으로 편하게 즐겨 보세요.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가와산 캐녀닝과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세부 여행에서 잊지못할 최고의 순간을 만들고 싶다면 가와산 캐녀닝과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를 즐겨보세요. 우리만의 일정으로 우리끼리 즐길 수 있는 단독 차량을 이용해 정말 편해요. 캐녀닝은 세부 바디안 지역의 협곡의 좁은 골짜기를 따라 탐험하는 액티비티로 최근 가장 핫한 액티비티로 유명해요. 협동심이 요구 되기 때문에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하기에 정말 좋아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는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고래 상어의 서식지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다 온순한 고래상어를 만나는 투어로 세부에서 반드시 해봐야 할 액티비티로 손꼽힌 답니다. 해당 투어는 이 두 가지를 모두 할 수 있는 와그만의 단독 상품이에요! 세부에서 잊지못할 가장 환상적인 하루를 만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예약해주세요!
프라이빗 투어로 전 일정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피곤하지 않게 투어를 할 수 있으며 현지 가이드가 항시 동행하며 안전하게 투어 할 수 있도록 진행을 도와드린답니다.
또한 스노클링 장비 전부 제공, 라이프자켓, 트래킹슈즈, 헬멧, 드라이팩 등 투어를 하는데 필요한 모든 장비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런 점이 좋아요
프라이빗 투어로 전 일정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피곤하지 않게 투어를 할 수 있어요. 또한 현지 가이드가 항시 동행하며 안전하게 투어할 수 있도록 진행을 도와드린답니다.
또한 스노클링 장부 전부 제공, 라이프자켓, 아쿠아슈즈, 헬멧, 드라이팩 등 투어를 하는데 필요한 모든 장비가 준비되어 있어요.
가와산 캐녀닝을 소개해요
캐녀닝은 구불구불합 협곡과 폭포 그리고 아마존을 연상케하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까지 모든 것을 갖춘 곳이에요. 이곳은 캐녀닝이 인기인데요. 캐녀닝은 계곡의 모든 것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스포츠로 수영, 하이킹, 암벽타기로 이뤄져 있어요.
바디안 지역은 캐녀닝을 즐기기에 전 세계에서 가장 좋은 명소이기 때문에 세부 여행의 필수코스로 손꼽히고 있어요.
오슬롭 고래상어를 소개해요
오슬롭에는 엄청나게 큰 고래상어가 살고 있어요. 이곳에 사는 고래상어는 온순하기 때문에 함께 스노클링을 즐기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안전 걱정 없이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고래상어와 함께 스노클링하는 잊지못할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투어 일정을 소개해요
1. 새벽 3시 - 투숙하는 호텔 로비 또는 공항에서 미팅 :
프라이빗 투어로 미리 알려주신 호텔로 픽업을 진행해요.
2. 오전 6시- 오슬롭 도착 :
오슬롭에 도착해서 커피, 과일 그리고 다양한 스낵을 즐기며 투어 준비 합니다.
3. 오전 7시 - 오전 7시 30분 - 오슬롭 고래상어 왓칭 투어 진행
온순한 고래상어와 함께 스노클링을 하는 이색 경험을 즐겨보세요.
* 투어 전 투어등록, 브리핑 등 과정이 있고 순서에 따라 입장하므로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오전 9시 - 투말록 폭포 관람 :
투말록 폭포를 보고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5. 오전 10시 - 11시 사이 - 오슬롭에서 점심식사 후 캐녀닝 장소로 이동
6. 오전 12시 - 가와산 캐녀닝 도착 :
캐녀닝 베이스캠프 도착 / 도착 후 간단한 브리핑 및 장비를 착용합니다.
7. 오후 12시 30분 - 가와산 협곡 캐녀닝 :
가와산 캐녀닝 트래킹 코스 2~3시간 소요돼요.
8. 오후 3시 - 가와산 캐녀닝 투어 종료 및 휴식
9. 오후 4시 - 세부 호텔로 출발
10. 저녁 7시경 - 세부 도착 후 호텔 샌딩
직접 경험한 에디터의 추천 이유
"이동 시간이 워낙 길어서 힘든 일정의 투어였지만 정말 알차고 재미있게 하루를 보냈어요! 오슬롭 투어는 특히 고래상어를 마주하니 너무 놀랍고 무서웠지만 그래도 잊지못할 추억이 되었어요. 가와산 캐녀닝도 완전 꿀잼이었어요. 아쿠아슈즈는 렌탈해주지만 그래도 미리 챙겨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미팅 포인트 :
투숙하는 호텔 로비에서 진행돼요.
* 단, 공항 도착 후 바로 이용을 원하는 여행객은 공항출구에 위치한 글로브 부스 앞에서 픽업합니다.
* 이 경우, 호텔명에 공항/편명으로 기재해주세요.
미팅 시간 :
오전 03:00
기본적으로 숙소 로비 앞에서 픽업 합니다.
* 차량 정보는 전날 오후 카톡으로 안내 드리니 꼭 확인 하시고 혹시 연락이 없으면 바우처에 명시된 연락처로 확인 하셔야 합니다.
* 더 일찍 픽업을 원하실 경우, 400페소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캐녀닝 이용 전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 여행자 보험을 반드시 가입해 주세요.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