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년이상의 프랑스, 스위스 장기 체류 경험을 바탕으로 품격 있는 여행, 행복을 찾아가는 나만의 여행 만들어 드리고자 2017년 설립한 프랑스 현지 업체 파파윤(PAPAYOON)이에요. "노르망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환상적인 이야기가 넘치는 곳, 파파윤이 준비한 특별한 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해요.
바다 위 특별한 수도원,
몽생미셸
파파윤 몽생미셸 주간 투어는 파리에서 출발하여 그림 같은 해안 절벽의 에트르타, 낭만적인 항구 도시 옹플뢰르, 그리고 신비로운 몽생미셸 수도원까지 하루 만에 알차게 둘러볼 수 있는 매력적인 소규모 그룹 투어예요. 바다 위에 떠오른 듯한 중세 수도원 섬의 내부를 둘러보며 현지 가이드를 들을 수 있고, 절벽과 자연이 빚어낸 예술인 해변마을, 에트르타를 방문해요. 옹플뢰르는 알록달록한 색감이 가득한 항구와 예술적 감성이 어우러진 노르망디의 낭만적인 소도시예요. 파리를 떠나 그림 같은 곳들을 둘러보세요.
투어 추천 포인트
📌 공인 가이드의 수도원 내부 심층 해설: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 인솔하에 프랑스인 공인 가이드의 몽생미셸 수도원 내부 투어를 동시통역으로 진행해요.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
7~9인승 밴으로 소규모로 이동해요. 파리에 10시 전후로 돌아오기 때문에 위험하지 않아요.
📌 검증된 시스템과 인력:
당일 투어의 빡빡한 일정에 편안함과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파파윤투어만의 검증된 시스템과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 NO 파파윤투어는 20만원대의 가격만비싼 몽생미셸수도원 내부투어도없는 가이드투어?가 아닙니다. 베테랑 가이드 인솔 하에 현지 프랑스인 공인 가이드와 함께 몽생미셸 수도원 심층 내부 투어 진행합니다.
짧게 보는 여행 코스
에트르타:
하얀 절벽과 코끼리 바위로 유명한 아름다운 노르망디 해안 마을이에요.
옹플뢰르:
그림 같은 항구와 인상주의 화가들에게 영감을 준 낭만적인 노르망디 항구 도시예요
몽생미셸: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신비로운 수도원이 있는 중세 시대 섬의 내부를 구경해요.
미팅 포인트:
Georges Mandel 63번 버스 정류장 (버스가 광장에서 나가는쪽 정류장)
4 Av. Georges Mandel
이미지로 확인
Google Maps에서 열기
오시는 방법:
메트로 이용 시:
6, 9호선 트로카데로역 (Trocadéro) 4번 출구
도보 및 우버 이용 시:
4 Avenue Georges Mandel, 75116 Paris
미팅 시간:
오전 6:50
※ 미팅 시간 1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4 Av. Georges Mand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