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이색 경험,
그래피티 워크숍
브루클린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이색 워크숍을 소개해요!
뉴욕 브루클린은 그래피티 아트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으며 뉴욕에서 그래피티는 단순한 낙서가 아닌 예술의 한 형태로 인정받고 있다고 해요. 때문에 뉴욕, 특히 브루클린에는 전문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그래피티 워크숍이 인기가 많아요. 그래피티 워크숍을 통해 나만의 특별한 그래피티 아트를 만들며 거리의 예술가가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전문 아티스트와 함께!
그래피티 아트 경험하기
전문 아티스트와 함께 그래피티에 대한 수업을 듣고 나만의 그래피티 작품을 만들어 보세요! 본 상품은 공동으로 벽에 그래피티 아트 프로젝트를 만들거나 개별 캔버스에 나만의 예술을 담아 소장해 볼 수 있는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 보세요!
그래피티의 역사
그래피티는 1960년대 후반 미국에서 시작되어, 1970년대와 1980년대에 걸쳐 뉴욕을 중심으로 발전한 문화예요. 당시 젊은 세대들은 자신들의 목소리를 표현하기 위해 거리의 벽을 캔버스 삼아 사회적, 정치적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예술을 만들어 나갔으며 그렇게 브루클린은 그래피티 아트의 메카로 자리 잡게 되었다고 해요.
그래피티가 처음이라도 OK!
그래피티 아트가 생소하게 느껴져 망설이는 분들 계신가요? 본 클래스는 기본적인 스프레이 페인팅 기술부터 시작해서, 색상 조합, 디자인 구성, 그리고 다양한 스타일의 그래피티 아트를 만드는 방법까지 배울 수 있어 그래피티가 처음이신 분들도 부담 없이 경험해 보기 좋아요.
주소 :
그래프 투어스 Graff Tours
282 Meserole St, Brooklyn, NY 11206 미국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 시간 :
선택한 미팅 시간 15분 전에 도착해 주세요.
Graff T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