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슈 일일 투어
온천, 그리고 동물원!
후쿠오카 하카타역에서 출발하여 유후인, 긴린코 호수, 자연 동물공원 아프리칸 사파리, 벳푸 바다 지옥과 가마도 지옥 온천까지! 알찬 일정으로 꽉 채운 투어를 떠나보세요.
다양한 종류의 상점이 늘어서 있어 기념품과 선물을 사기에 좋은 유후인에서는 약 2시간의 자유 시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카페도 가고, 소품샵을 구경하는 시간을 가져보실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유후인에서 가장 유명한 긴린코 호수를 배경를 직접 눈에 담아보실 수도 있고, 또 수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는 아프리칸 사파리에도 가요.
큐슈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온천과 동물원의 색다른 조합인 큐슈 일일 투어로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세요?
큐슈 일일 투어
바다 지옥, 가마도 지옥
큐슈 일일 투어로 방문할 온천은 벳푸를 대표하는 온천인 바다 지옥 (우미지고쿠)과 가마도 지옥이에요! 두 온천 모두 푸른색을 띄는 온천으로 마치 바닷물처럼 보여서 바다 지옥, 증기로 밥을 지었다는 설이 있어 가마솥 지옥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벳부에 오면 꼭 방문해야 하는 온천인 만큼 두 눈으로 꼭 담아 가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투어 코스 미리보기
📍 유후인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평화로운 유후인! 다양한 상점과 기념품 가게, 카페가 많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아요. 특히 오이타현 특산품 가게가 많으니 구경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 큐슈 자연공원 (아프리칸 사파리)
사자, 코끼리, 곰 뿐만 아니라 기린, 코뿔소, 얼룩말 등! 쉽게 볼 수 없는 동물들도 볼 수 있는 큐슈 자연공원이에요. 다람쥐 원숭이에게 먹이주기 체험 등,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자연공원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바다 지옥/가마도 지옥
벳푸 최고 인기 스팟, 바다 지옥과 가마도 지옥에 방문해요! 이곳에서는 끊임 없이 뿜어져 나오는 증기와 에메랄드빛 온천수를 구경하는 시간을 가져보실 수 있어요.
미팅 장소 :
로손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점 앞
4-23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
Google Maps으로 열기
미팅 시간 :
08:30
4-23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