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신준*
베스트날이 어떨지몰라서 급하게 예약을했는데, 다행이 부킹이 잘되었습니다. 픽업차량공지도 잘해주셨고, 호텔앞까지 정확한 시간에 와주셨습니다. 가이드가 정말훌륭했습니다. 중딩 영어수준인 저도 이해할수있게 정확한발음으로 다낭의 역사도 이야기해주셨고,재치있는조크도 해주셨습니다. 거희는 대식구에 아이들도 있었는데 상당히 배려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차에서 배로,배에서배로 이동할때도 코쟁이형님들한테 밀리지않고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하g만 참섬투어.눈, ki대만큼.은,good진 아니고였습니다. 물은 몹시 깨끗했습니다. 여차하면 아니good 일,뻔했는데, 가이드형님이 너무잘해줘서 좋은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여행은 가이드빨이라더니 진실로 그렇더군요.저는 동남아매니아로써 태국이 큰코탁지만큼훨thin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킨스쿠버나 스노클링하시려면 낭유안으로가시고 여기서는 추억정도 만드시길 기원합니다.
다낭 근처,
맑은 바다의 참섬
물 속 멀리까지도 내다볼 수 있을 만큼 깨끗한 바닷물의 참섬으로 스노클링을 하러 떠나보아요! 참섬은 주요 섬인 랑 섬과 몇몇 작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유네스코 세계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선정되어, 135종에 달하는 산호와 다채로운 색의 물고기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이에요.
게다가 호이안 선착장에서 보트로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니, 다낭 또는 호이안을 여행하고 계신 분들께 더욱 추천해 드려요.
다방면으로
즐기는 참섬
'다낭 참섬 호핑 투어'에는 섬 도착 후 씨푸드 마켓을 방문해, 현지 어촌 마을의 분위기를 느껴보는 일정이 포함되어 있어요. 싱싱한 해산물, 조개 껍데기나 진주로 만든 악세사리 등을 판매하고 있어 눈을 즐겁게 할 수 있어요.
씨푸드 마켓 구경을 마치면 어부들의 무탈을 기원했던 하이탕 고대 사원을 둘러보고, 이후 맑은 물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해변가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참섬의 문화와 자연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투어겠죠!
다낭도, 호이안도 문제 없는 픽업!
참섬은 호이안에 가까이 위치한 곳이지만, 해당 투어에서는 다낭 시내에 투숙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게 호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다낭과 호이안 시내 호텔에서 투숙하신 경우, 픽업 시간에 맞춰 호텔 로비에 나와주시기만 하면 돼요.
물론 다낭과 호이안 외 지역에 투숙하신 분들도, 정해진 미팅 포인트까지만 와주시면 선착장까지 무료로 픽업해 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 투어의 매력 포인트
✨ 맛있는 점심 식사
신나는 물놀이 후, 호이안 선착장으로 출발하기 전 신선한 씨푸드로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 반나절 소요
해당 투어는 오후 3시 30분경 끝나는 일정으로, 호핑투어가 끝난 이후 다른 일정까지 소화하시는 데에도 무리 없어요. (현지 상황에 따라 시간은 변동될 수 있어요.)
미팅 포인트 :
1. 투숙하신 다낭 / 호이안 시내 호텔 로비
2. 다낭 지역 미팅 포인트 (개별 이동)
143 Nguyễn Duy Hiệu, An Hải Đông,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Google Maps에서 열기
3. 호이안 지역 미팅 포인트 (개별 이동)
479 Cửa Đại, Cẩm Châu, Hội An, Quảng Nam 560000 베트남
Google Maps에서 열기
* 다낭 / 호이안 시외 지역에 투숙하실 경우, 2번 혹은 3번 포인트까지 개별 이동해 주세요.
미팅 시간 :
오전 7시 30분
* 정확한 미팅 시간은 예약 확정 후 안내해 드려요.
* 정해진 미팅 시간보다 10분 일찍 나와서 대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