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부를 방문했다면,
워싱턴 DC & 나이아가라 폭포 & 뉴욕 여행
3박 4일 동안 워싱턴 DC와 나이아가라 폭포, 그리고 뉴욕 시내까지 정복해 보세요! 워싱턴 DC에서 TV 속에서만 보던 백악관의 모습을 실제로 만나보고, 국회 의사당, 링컨 기념관 등 워싱턴 DC의 필수 여행지를 방문해요. 그리고 미국 동부를 방문했다면 꼭 가봐야 하는 세계적인 명소, 나이아가라 폭포의 말도 안 되는 웅장함을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세요. 마지막 일정으로 뉴욕의 시내를 알차게 둘러보는 시간까지! 전 일정 호텔 숙박 비용까지 포함되어 있는 투어로,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하기 때문에 든든하고 믿을 수 있는 투어예요. 알찬 일정을 즐기고, 중간중간 선택 여행까지 즐겨보세요!
3박 4일동안 즐기는
워싱턴 DC & 나이아가라 폭포 & 뉴욕 시내투어
뉴욕에서 출발해 뉴욕에서 끝나는 3박 4일 동안의 워싱턴 DC & 나이아가라 폭포 & 뉴욕 시내투어를 소개해요. 3박 4일 동안 알차게 미국의 자연, 문화, 역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투어예요.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워싱턴 DC에 방문해 미국의 수도이자 백악관, 국회 의사당, 자연사 박물관, 링컨 기념관 등 다양한 필수 명소를 만나보세요. 2일차에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만날 수 있어요. 높이 55m, 폭 671m의 거대한 폭포를 제대로 즐겨보세요.
약 2일에 걸쳐 나이아가라 폭포가 만들어낸 소용돌이인 월풀, 멋진 폭포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인 테이블 락 그리고 이 투어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혼블로워 호 탑승까지! 나이아가라 폭포를 제대로 즐겨보세요. 마지막 날에는 뉴욕 시내 곳곳을 둘러볼 수 있는 뉴욕 시내 투어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또한, 이 투어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전 일정 호텔 투숙이라는 점과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여행을 즐겨보세요!
1일차 투어의 포인트
뉴욕에서 출발해 약 5시간에 걸쳐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에 도착하면, 최고로 손꼽히는 박물관과 관광 명소를 방문해요. 미국의 문화와 역사를 알아보는 하루가 될 거예요. 국회의사당 외부 - 스미소 니어 자연사 박물관 - 백악관 외부 - 토마스 제퍼슨 기념관 - 링컨 기념관 - 한국전 참전 용사 기념비를 방문해 관람해요. 그뿐만 아니라 중간에 워싱턴 기념탑, 조폐국, 홀로코스트 기념관 등을 경유해 지나가요. 점심 식사와 저녁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워싱턴 DC에서의 일정이 끝나면 해리스버그로 이동해 호텔 체크인 후 휴식을 취해요.
2일차 투어의 하이라이트
호텔에서 조식 후, 투어의 하이라이트! 나이아가라 폭포로 이동해요. 해리스버그에서 약 7시간 동안 이동하며, 이동 중 점심 식사가 포함되어 있어요. 나이아가라 폭포 투어는 총 2가지 방법으로 진행되는데요, 먼저 미국 측 나이아가라 폭포를 관람하게 돼요.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에서 자유시간을 가지며 루나 아일랜드. 테라고 핀 포인트, 말발굽 폭포, 세 자매 섬 등을 만나봐요.
나이아가라 폭포 만끽하기
그 후에는 미국에서 캐나다로 국경을 통과해 캐나다 측 나이아가라 폭포를 관람해요. 테이블 락, 꽃 시계, 월풀 등을 방문하고 경유지역으로 아담 벡 경 수력 발전소,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퀸 빅토리아 플레이스 등을 지나요. 2일차에는 다양하게 선택관광을 즐기실 수 있어요. 바람의 동굴, 시닉 터널, 스카이론 타워 전망대+야경 워킹투어+스카이론 타워 스테이크 특식, 제트보트, 헬리콥터 투어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즐겨보세요!
더 가까이에서 즐기는 나이아가라 폭포
2일차에 이어 3일차에는 나이아가라를 좀 더 가까이에서 만나보는 시간을 가져요.
하계 시즌 (5월 - 10월)에는 우비를 입고 가장 가까이 폭포를 볼 수 있는 혼블로워 유람선을 타고 나이아가라를 만나보게 돼요.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인 거대한 나이아가라 폭포의 엄청난 힘을 더 가까이에서 느껴보실 수 있을 거예요! 동계 시즌 (11월 - 4월)에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 폭포 가장 뒤쪽 부분까지 볼 수 있는 씨닉터널을 방문해요. 이렇게 마지막 날까지 나이아가라 폭포를 즐긴 후에는 와이너리를 방문해 견학하고 시음해 보는 시간을 가지고, 쇼핑몰도 방문해요. 3일차 점심 식사는 자유 식사로, 자유롭게 점심 식사를 한 후에 다시 캐나다에서 미국 국경을 통과해 뉴저지로 이동해요.
마지막은 뉴욕 시내 투어로 마무리
투어의 마지막 일정은 뉴욕 시내 투어로 진행돼요.
뉴욕을 대표하는 명소 자유의 여신상부터 윈 월드 트레이드 센터, 그라운드 제로, 센트럴 파크 등을 방문해 둘러봐요. 그뿐만 아니라 플랫아이언 빌딩, 워싱턴 스퀘어 파크, 월가, 황소 동상, 타임 스퀘어를 경유해 가요. 뉴욕에서도 선택관광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윈 월드 트레이드센터 전망대 또는 뉴욕 MoMA 현대미술관을 방문해 볼 수 있어요.
미팅 포인트 :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150-24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
Google 지도로 보기
맨해튼 던킨도넛 앞
302 5th Ave, New York, NY 10001 미국 (31 St & 5 Ave 만나는 지점)
Google 지도로 보기
뉴저지 포트리 한남체인
1475 Bergen Blvd, Fort Lee, NJ 07024 미국
Google 지도로 보기
미팅 시간 :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오전 7시 15분
맨해튼 던킨도넛 앞
오전 7시 15분
뉴저지 포트리 한남체인
오전 8시
도착 시간 :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오후 5시 30분 - 오후 6시
맨해튼 던킨도넛 앞
오후 5시
뉴저지 포트리 한남체인
오후 5시 30분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