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독투어 전문 여행사 Our Story 입니다. 저희는 2016년부터 운영해온 단독투어 전문 가이드로만 구성된 여행사 입니다. 코로나 이후 우후죽순 처럼 생긴 타 여행사와는 달리 8년을 넘게 단독 프라이빗 투어 전문으로 성장해왔습니다. 모든 투어상품은 저희가 직접 발로 뛰며 가본 곳으로 정말 이런 곳은 혼자 보기 아깝다 생각 드는 곳만 추려서 저희만의 투어 코스를 만들었습니다. 시간에 쫒기는 그룹 투어와는 달리 여유롭고 자유로운 단독 투어로 여러분의 시드니 여행은 저희가 책임져 드릴게요.
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표현*
베스트무조건 추천입니다 🙌🏻 시드니 공항 이른 시간에 떨어지면 호텔 체크인까지 다들 시간 비실텐데 꼭 꼭 이 투어 이용하셔서 5시간만에 시드니를 다 본 것 같은 체험 하세요 ! 저희는 김강빈가이드님이 해주셨는데 (본인께서 털보가이드라고 ㅠ ㅋㅋㅋㅋㅋ) 부탁 안 드려도 폰으로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개인 카메라로도 찍어주시고.. 스냅업체로 만났으면 스냅 참여도 하고 싶은 수준이예요 (웨촬보다 맘에 들어요😂) 여기 저기 스팟도 많이 아셔서 관광객 별로 없는 식당 안내는 물론 취향 물어보시곤 시드니 있는 동안에 가보라고 식당 추천도 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비행기가 2시간 연착 됐는데 항공사에서도 안 알려준 연착 사유를 ㅋㅋㅋㅋㅋㅋ 미리 전날에 파악하셔서 알려주신 것 부터 느꼈습니다.. 아주 좋은 투어가 될 것이라는 것을 .. 첫 날 도착하자 마자 만나 인연인데 시드니가 더 좋아진 것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 다들 시드니 투어는 여기로 하세요 ‼️
시드니 여행의 시작,
공항 픽업 & 시드니 근교 & 시티 투어까지 한번에!
시드니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공항 픽업부터 숙소 체크인 전까지 약 5시간 동안 시드니 근교의 핵심 명소와 시드니 시티를 알차게 둘러보세요!
항공 스케줄상, 평균 오전 7시-10시에 시드니에 도착할 거예요. 하지만 시드니 호텔 체크인 시간은 평균 오후 2시에서 3시 사이예요. 따라서 남는 시간이 무려 4-5시간이나 되는데요, 이 남는 시간에 뭘 할지 더 이상 고민, 걱정하지 마세요! 공백 시간을 순식간에 줄여주는 시드니 공항 픽업 & 동부 해안 근교 & 시티 프리미엄 단독 체크인 투어로, 우리 일행끼리만! 우리 스케줄에 맞춰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공항에서 시작해 라 페루즈, 갭 파크, 본다이 비치, 더들리 페이지, 미세스 맥쿼리 체어까지 시드니의 필수 명소들을 모두 둘러보실 수 있어요!
시드니 여행의 시작,
이보다 더 완벽한 첫 날은 없다
시드니 국제공항에서 미팅 후 출발해 호텔 체크인을 하기 전까지 시드니의 동부해안 근교와 시드니 시티를 알차게 둘러볼 수 있는 프라이빗 단독 체크인 투어를 소개해요!
아침 시각에 시드니 공항에 도착 후, 공항에서 가이드를 만나 호텔 체크인 시간 전까지 약 5시간 동안 다양한 시드니의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는 투어인데요,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출발해 단독 차량을 타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어요. 투어가 끝난 후에는 호텔 체크인을 위해 투숙하는 호텔까지 샌딩 해드리기 때문에 짐 걱정 없이 안전하고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끝 없이 펼쳐지는 바다와 파란 하늘을 볼 수 있는 라 페루즈, 시드니 항만의 입구이자 수평선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뷰 포인트 갭 파크, 시드니 여름 최고의 휴양지이자 서퍼들의 천국 본다이 비치, 마지막으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와 하버 브릿지의 전망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 미세스 맥쿼리 체어까지 둘러볼 수 있어요.
시드니 여행의 시작, 첫날의 일정을 완벽하게 즐겨보세요!
투어는 공항 인근 영화 미션임파서블 촬영지인 라페루즈부터 시작됩니다. 시드니의 가장 유명한 해안가 본다이비치와 영화 빠삐용 촬영지인 왓슨스베이 갭팍,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릿지, 로컬 맛집 등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시드니 시내관광을 반나절 안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투어시간이 짧다고 의심하지 마세요!
✨알차고 여유로운 투어 일정으로 완벽한 시드니 여행의 시작을 아워스토리가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주요 방문 명소
라 페루즈
아름다운 시드니의 남쪽 해변을 만날 수 있는 라 페루즈는 시드니 남동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바닷가 지역으로, 시드니 시티에서 남동쪽으로 약 14km 떨어져 있는 곳이에요. 시드니의 관광 코스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미션 임파서블 촬영지로 유명해요.
더 그라운드 알렉산드리아
로컬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자연을 담은 분위기 맛집 더 그라운드 알렉산드리아는 컨셉 테마파크와 꽃이 가득한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이곳 브런치 카페에서 원하는 메뉴로 자유롭게 골라 점심식사를 즐겨봐요!
갭 파크
갭 파크는 오랜 세월 반복된 침식과 퇴적작용으로 바위에 수많은 틈이 형성되어 '갭'이라는 이름이 붙게 된 공원이에요. 푸른 바다와 시드니 도심, 하버 브릿지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본다이 비치
원주민 언어로 '바위에 부서지는 파도'라는 뜻을 가진 본다이 비치는 시드니 여름 최고의 휴양지이며, 서퍼들의 천국이에요.
미세스 맥쿼리 체어
뉴사우스웨일스 주지사인 라클란 맥쿼리 소장의 아내였던 엘리자베스 맥쿼리가 의자에 앉아 항구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기던 곳으로, 최고의 뷰 포인트 명성처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릿지의 전망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예요.
미팅포인트 :
시드니 국제공항 express pick up zone 미팅
Mascot NSW 2020 오스트레일리아
Google 지도로 보기
이미지로 보기
미팅시간 :
만나는 시간은 항공편에 따라 다릅니다.
Sydney International Air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