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에서
호주의 감성을?
마카오의 Brew Lab에서의 다이닝을 미리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해보세요! 마카오의 느낌과는 또 다른 새로운 분위기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 커플 세트, 브레드 & 음료 & 디저트 세트, 혹은 금액권 바우처까지 여러분의 니즈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브루 랩이 개발한 호주 컨셉의 특별한 메뉴와 고급스럽고 섬세한 맛을 경험해보세요.
아 참! 브루 랩을 방문한다면 루프탑은 꼭 방문해야해요! 감성 충만한 옥상에서 맛있는 커피와 사진을 찍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아, 일단 커피부터 한잔 하자
좀 색다른거 없나?
커피 먼저 먹자, 여행가서 가장 많이 나오는 멘트 아닐까요? 즐겁지만 때로는 지치기도 하는 여행에서 커피는 꼭 필요한 존재가 아닐까 싶어요. 항상 아메리카노 혹은 바닐라 라떼, 지겨운 메뉴는 그만!
마카오의 브루 랩(Brew Lab)에는 호주 멜버른 컨셉의 신비한 메뉴들로 독특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고 있어요. 3층으로 구성된 이 카페의 루프탑은 시원한 바람과 마카오만의 경치를 즐길 수 있어 방문하면 3층까지 꼭 한번은 들려봐야 한답니다. 달콤한 디저트와 특별한 음료, 미리 확인하고 저렴하게 즐겨보세요.
브루 랩 메뉴를 소개해요
멜버른 컨셉이 도대체 뭔지 궁금해지기 전에 시그니처 메뉴들을 얼른 소개해드릴게요.
1. 태즈매니아
"태즈매니아"는 베리가 풍부한 호주의 주에요. 콜드브루 커피에 베리 주스를 첨가했어요. 약간 한국의 아샷추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2. 골드코스트
콜드브루 커피와 망고, 오렌지 주스, 레몬이 어우러진 골드코스트는 상상하는 맛 그 자체에요. 무더운 여름에 더위를 식힐 최고의 선택지에요.
3. 초코 라떼
코코아파우더 대신 초코칩 70.5%를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섬세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당이 땡긴다면 강추!
4. 바스크 치즈케이크 & 드립 커피
도전을 싫어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클래식 메뉴에요. 크리미한 바스크 치즈케이크에 드립커피만한 조합은 없는 것 같아요.
옵션 메뉴를 소개해요
1. 애프터눈 티 세트
원하는 샌드위치 x 1
천천히 익힌 머스타드 치킨
치즈 볼로냐
계란 샐러드
커민 & 다진 쇠고기
원하는 음료 x 1
시그니처 블랙 커피 라지
라지 복숭아/리치 우롱차(무설탕)
원하는 디저트 x 1
딸기/호지차 바스크 치즈케이크
2. 만족 세트 (크로아상 1개, 음료 1개, 디저트 1개)
원하는 크로와상 x 1
원하는 음료 x 1 ($42 이하 음료, 더 비싼 경우 차액을 보충하고 다른 음료로 교환)
원하는 디저트 x1
3. 커플 세트 (음료 2잔 + 디저트 1개)
원하는 음료 x 2 ($42 이하 음료, 더 비싼 경우 차액을 보충하고 다른 음료로 교환)
원하는 디저트 x 1
4. MOP $100 현금 바우처
현장에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금액권
주소 :
Brew Lab Coffee
106 R. do Matapau, 마카오
Google맵에서 열기
운영 시간 :
오전 08:00 - 오후 19:00
Brew Lab Coff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