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커렌트는 전문가 급의 스냅 사진과 로컬인들만 아는 시크릿 명소 투어를 선보이고 있는 요금 호주에서 가장 뜨고 있는 여행사예요. 인생 사진에 진심인 곳으로 투어 내내 예쁜 사진과 함께해요! 와그에서 투어커렌트의 모든 투어를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요!
5.0
김예*
베스트간략 총평 : 오세창 가이드님과 함께한 10점만점에 1000000점짜리 투어 핵강추bb 외않해..? 1. 코스 만족🌟🌟🌟 골드코스트에서 시드니로 넘어왔는데, 여행일정도 못짠 상태여서 공항 도착하자마자 걱정이 많았습니다..😂 믿을것은 투어뿐...🤭 투어 첫번째 코스인 라페루즈는 파도가 많이 치고 바람이 엄청났지만 속이 뻥뚤리는 뷰와 파도소리 모두 대자연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두번째 방문한 더그라운드는 뚜벅이 여행객이라면 방문하기 힘든 위치에 있어서 투어코스로 갈 수 있었던게 럭키비키💚 3개월마다 한번씩 바뀌는 컨셉이 있는(?)카페인데 사진찍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스팟입니당😝 코스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갭 파크는 시드니에 몇 없는 파도가 엄청 쎈 날이었지만 절벽에 부서지는 파도를 보면서 한참동안 물멍를 했습니다.. 그시간이 힐링이었고 정말 좋았어요☺️ 갭파크 가는길 건너 초록초록한 공원뷰도 너무 예뻐서 한참을 바라보았습니다😊 본다이비치는 높은파도로 수영하는 사람들은 볼 수 없었지만 여기서도 뷰는.. 말해뭐해.. 너무 예뻤어요! 해질녘에 방문한 미세스 맥쿼리 체어는 진짜... 찐감동 스팟... 💖 저희는 브리즈번에서 넘어온건데 미세스 맥쿼리 체어 스팟에 도착했을때 이제서야 찐으로 호주온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여기서 가이드님이 찍어주신 사진중에 아련한 느낌의 인생샷 많이 get했어용!!❣️ 2. 오세창가이드님 픽 완전 만족🌟🌟🌟 더그라운드 카페의 산미있는 롱블랙, 플랫화이트 둘다 엄청 맛있었어용! 그러나 최고는 본다이비치 근처에 데려가주신 오크베리 아사이볼.... 짱맛.. 다른지점보다 훨씬 맛있었어요!!(피넛버터 필수입니다) 테이크아웃해서 본다이비치전망대에서 먹는 동선도 좋았고, 추천해주신 와인, 시드니 추천코스 모두 다 최고였습니당!👍 3. 사진 만족🌟🌟🌟 가이드님 혹시 사진작가님이세요???🥹🥹 투어코스도 너무 대대대 만족인데 방에와서 사진 보는 순간 충격.. 너무 잘 찍어주셨고 호주의 생생한 자연 색감 뿐만 아니라 저희의 자연스러운 모습도 담아주셔서 시드니에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알잘딱깔센으로 상황에 맞게 색감조절도 해주세요,, 최고👍 그리고 가이드님도 개인적으로 과잉 에너지가 아니라 차분한 느낌이셔서 더 좋았어요! 덕분에 시드니에 대한 행복한 기억 쌓고갑니다🩵
시드니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공항 픽업부터 숙소 체크인 전까지 5시간 동안 시드니 근교를 알차게 즐겨보세요!
항공 스케줄상, 평균 오전 7시-10시에 시드니에 도착할 거예요. 하지만 시드니 호텔 체크인 시간은 평균 오후 2시에서 3시 사이랍니다. 따라서 남는 시간이 무려 4-5시간이나 되는데요, 이 남는 시간에 뭘 할지 더 이상 고민, 걱정하지 마세요! 공백시간을 순식간에 줄여주는 시드니 근교 단독 체크인 투어로, 우리 일행끼리만 편안하게 시드니를 알차게 둘러봐요.
라 페루즈, 더 그라운드 알렉산드리아, 갭 파크, 본다이 비치, 미세스 맥쿼리 체어까지 시드니의 필수 명소들을 모두 둘러보실 수 있어요!
공항 도착 후, 체크인 전까지
시드니 근교 단독 투어
시드니 국제공항에서 미팅 후 출발해 호텔 체크인을 하기 전까지 시드니의 근교를 알차게 둘러볼 수 있는 시드니 근교 단독 체크인 투어를 소개해요!
아침 시각에 시드니 공항에 도착 후, 공항에서 가이드를 만나 호텔 체크인 시간 전까지 시드니의 명소들을 둘러보는 단독 투어예요.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출발해 차량을 타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어요. 투어가 끝난 후에는 호텔 체크인을 위해 투숙하는 호텔까지 샌딩 해드리기 때문에 짐 걱정 없이 안전하고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끝 없이 펼쳐지는 바다와 파란 하늘을 볼 수 있는 라 페루즈, 컨셉 테마파크와 꽃이 가득한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더 그라운드 알렉산드리아, 시드니 항만의 입구이자 수평선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뷰 포인트 갭 파크, 시드니 여름 최고의 휴양지이자 서퍼들의 천국 본다이 비치, 마지막으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와 하버 브릿지의 전망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 미세스 맥쿼리 체어까지 둘러볼 수 있답니다.
이 투어의 매력 포인트
해당 투어는 투어 커렌트에서 운영하는 투어로, 시드니 여행을 낭만으로 바꿔줄 ‘투어 커렌트’ 감성 투어예요.
공항 픽업부터 숙소 체크인 전까지 안심하고 즐기자!
항공 스케줄 상, 평균 오전7~10시에 시드니에 도착!
하.지.만. 시드니 호텔 체크인 시간은 평균 오후2~3시!
따라서, 남는 시간은 무려 4-5시간!
공백시간을 순식간에 줄여주는! 찐 감성 로컬 투어!
시드니 근교 핫 플레이스
라 페루즈
아름다운 시드니의 남쪽 해변을 만날 수 있는 라 페루즈는 시드니 남동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바닷가 지역으로, 시드니 시티에서 남동쪽으로 약 14km 떨어져 있는 곳이에요. 시드니의 관광 코스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미션 임파서블 촬영지로 유명해요.
더 그라운드 알렉산드리아
로컬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자연을 담은 분위기 맛집 더 그라운드 알렉산드리아는 컨셉 테마파크와 꽃이 가득한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이곳 브런치 카페에서 원하는 메뉴로 자유롭게 골라 점심식사를 즐겨봐요!
갭 파크
갭 파크는 오랜 세월 반복된 침식과 퇴적작용으로 바위에 수많은 틈이 형성되어 '갭'이라는 이름이 붙게 된 공원이에요. 푸른 바다와 시드니 도심, 하버 브릿지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본다이 비치
원주민 언어로 '바위에 부서지는 파도'라는 뜻을 가진 본다이 비치는 시드니 여름 최고의 휴양지이며, 서퍼들의 천국이에요.
미세스 맥쿼리 체어
뉴사우스웨일스 주지사인 라클란 맥쿼리 소장의 아내였던 엘리자베스 맥쿼리가 의자에 앉아 항구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기던 곳으로, 최고의 뷰 포인트 명성처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릿지의 전망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예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1. 시드니 현지 한국인 인솔자
다년간의 호주 여행자 겸 한국인 가이드님께서 편하고 즐거운 여행을 선사해드려요.
2. 오직 한 팀만을 위한 프라이빗 투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단독 투어로 자유롭게 여행코스를 조정하여 원하는대로 여행 다닐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에요!
3. 자체 제작 시드니 가이드북 제공
로컬 가이드들이 추천하는 맛집/필수 관광지/여행 꿀팁을 담은 자체 제작 가이드북을 제공해드려요.
4. 빠른 상황 대처 시스템
저희 투어 가이드님은 호주에 오랜 기간 거주 및 많은 경력이 있으신 분들입니다. 투어 진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기상 또는 교통 변수에 대해 원활하게 상황에 대처합니다.
미팅 포인트
시드니 국제공항
Mascot NSW 2020 오스트레일리아
Google Maps에서 열기
국제선의 경우, 공항 외부 야외주차장에 있는 라이드 쉐어 (Rideshare)에서 픽업
국내선의 경우, 공항 외부 야외주차장에 있는 Priority Pick-up에서 픽업
미팅 시간
자세한 미팅시간은 바우처를 참고해 주세요.
예약 출발일 기준 24시간 이내로 가이드님께서 연락을 드려요.
미팅 시간 10분 전까지 대기해 주세요.
Mascot NSW 2020 오스트레일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