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박민*
베스트너무 더웠지만 친절한 현지 가이드분 덕분에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ㅎㅎ 가이드분께서 정말 박식하시고 자국 역사에 자부심이 상당하신 모습이 너무 멋졌어요!! 덕분에 한국에 와서도 베트남 역사를 따로 알아봤네요 조금 긴 코스지만 그래도 정말 만족했습니다.
하루는 꼭,
후에 투어 해야해요!
베트남을 최초로 통일하며 19세기 (1802 ~ 1945년)를 풍미한 마지막 봉건 왕조인 응우옌 왕조의 수도가 있던 후에로 떠나는 투어를 소개해요. 후에 왕궁은 역사적 가치를 인정받아 1993년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베트남을 대표하는 명소로 반드시 가봐야 하는 곳 중 하나예요.
해당 투어는 '하늘의 신비한 연인' 이라는 뜻을 가진 응우옌 왕조의 건국과 연관된 티엔무 사원을 만나고, 응우옌 왕조의 12대 황제인 카이딘 황제릉을 방문해 동서양의 양식이 융합된 건축물을 감상하는 투어예요.
후에 투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
베트남을 최초로 통일하며 19세기(1802~1945년)를 풍미한 마지막 봉건왕조인 응우옌왕조의 수도가 있던 후에로 떠나는 투어에요. 후에왕궁은 역사적 가치를 인정받아 1993년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베트남을 대표하는 명소인데요. 후에 왕궁에서는 1833년 민망 황제에 의해 건설된 왕궁의 정문 응오문(오문), 황제의 즉위식이 거행된 디엔타이호아(태화전), 황제들의 위패를 모신 테또미에우(종묘) 외 다양한 건축물들을 감상할 수 있어요.
후에를 남북으로 가르며 흐르는 흐엉 강변(퍼품리버/향기나는강)에 위치한 티엔무 사원은 응우옌 왕조의 건국과 연관되어 있어 왕실에서 관리하였던 사원이며, 콘크리트로 동서양 양식을 융합해 건설된 응우옌 왕조의 12대 황제의 무덤인 카이딘 황제릉을 방문해요. 베트남의 문화 수도인 후에를 방문해보세요!
후에 왕궁의 매력포인트
후에 여행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후에 왕궁이에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후에 왕궁 볼거리 :
1. 1833년 민망 황제에 의해 건설된 왕궁의 정문 응오문(오문)
2. 황제의 즉위식이 거행된 디엔타이호아(태화전)
3. 황제들의 위패를 모신 테또미에우(종묘)
4. 왕족들의 극장인 주옛티즈엉(열시당)
5. 응우옌왕조의 통치권을 상징하는 9개의정 구정
이렇게 5개를 놓치지 않고 다 보면서 후에 역사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후에 투어는 정말 너무나 많은데, 해당 투어는 다낭, 호이안 어디에서나 출발할 수 있고, 응우옌왕조 12대 황제인 카이딘 황제릉과 후에 왕궁 그리고 티엔무 사원까지 '후에 전문 가이드'와 함께 알차게 볼 수 있어 추천해요.
미팅포인트 :
투숙하고 계신 다낭 또는 호이안 호텔 로비에서 픽업 및 미팅 진행
미팅시간 :
오전 7:30~8:30 사이에 진행
픽업 미팅은 투숙호텔 로비에서 진행하며 미팅시간 10분전에 대기해주시길 바랍니다.
픽업 진행순서는 호이안 > 다낭 순서로 진행됩니다. (투어 후 역순으로 진행)
투어예약일 아침에 가이드분이 카카오톡 또는 전화로 픽업 미팅 안내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