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초현실주의 화가
달리의 작품을 만나요
1904년 태어난 살바도르 달리의 작품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달리 미술관을 소개해요. 스페인의 초현실주의 화가 달리의 작품 300여 개가 전시되어 있는 곳으로 20세기의 가장 재능있는 예술가 중 한 사람 달리의 작품을 마음껏 만날 수 있어요. 특히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기억의 지속이라는 제목의 녹아 내린 시계가 이곳에 있어 꼭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해요.
파리 몽마르트에서 놓치면 안되는,
달리 미술관
회화, 조각 등 다양한 작품을 진짜 초현실주의로 풀어낸 살바도르 달리의 작품을 그의 미술관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파리 달리 미술관은 달리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그의 작품 뿐 아니라 20세기 최고의 예술가 달리의 삶과 일에 대한 그의 관념도 볼 수 있어요. 파리 달리 미술관을 찾은 관람객들은 20세기를 대표하는 재능 넘치는 예술가의 삶과 작품 세계에 빠져드는 듯한 몰입감을 경험 할 수 있어요.
독특한 그의 작품과 세계관
살바도르 달리라는 작가의 작품과 세계관을 볼 수 있어요. 작품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달리 미술관은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루브르와 오르세와는 전혀 다른 달리의 미친(?) 작품들을 볼 수 있어 훨씬 흥미로워요.
설명을 함께 보면서 봐도 이해하기 어려운 달리의 작품들을 하나하나 보면서 해석하는 재미가 있어요.
기억의 지속을 만나요
살바도르 달리의 역작으로 평가받는 기억의 지속을 달리 미술관 파리에서 만날 수 있어요. 녹아 내린 시계가 특별한 이 작품은 달리의 세계관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주소 :
파리 달리 미술관
11 Rue Poulbot, 75018 Paris, 프랑스
Google Map에서 열기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18:00
예약 가능시간은 날짜별로 상이합니다. 자세한 운영시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Rue Poulbot, 75018 Paris, 프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