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강민*
베스트사이판에서 정글투어를 하지 않았음 어쩔뻔!!친절한8080사장님을 여행지에서 만난것도 참 행운인것같다.사이판의 구석구석 꼭가봐야할 포인트만 안내해주시며 세심한 설명과 특별한 사진도찍어주시고...감사합니다!!아이들이 잊지못할 거에요. 열대 과일또한 최고였습니다. 사이판에 오면 꼭 다시 만나요.감사합니다!!!
사이판 인기 가이드 8080과
함께하는 정글투어
8080 가이드님이 직접 운전하는 사륜구동 SUV를 타고 매력적인 타포차우 산을 탐험하는 정글투어예요. 투어 중간에 사이판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성모 마리아 상과 제프리스 비치를 만나고, 노하우가 많은 가이드님으로 부터 역사적인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어 유익해요!
특별하게 사이판을 즐기고 싶다면 남부 정글 투어를 예약해보세요!
사이판의 진짜 정글을 만나는,
8080 가이드의 정글 투어
정글 투어 전문 가이드님이 운전하는 SUV를 타고 정글을 헤쳐 나가며 동쪽 해안의 제프리스 비치와 타포차우 산을 탐험해보세요. 타오차우 산을 올라 사이판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성모 마리아 상을 만나고 관련된 역사적인 이야기도 함께 들어보세요. 이후에는 차를 타고 사이판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인 제프리스 비치에 방문해 여행 중 휴식같은 시간을 보내보세요!
사이판에서 꼭 봐야 할, 성모 마리아 상
캐피톨 힐에서 남쪽으로 2.5킬로미터 내려가면 보리수나무 아래로 자그마한 동굴이 있는데 여기서 성모 마리아 상을 만날 수 있어요. 재미있는 것은 제2차 세계대전 중 섬 전체가 폭격을 맞는 동안 이곳만은 예외였다는 사실! 그래서 사이판에서 꼭 봐야 할 여행지 중 하나예요!
타포차우 산
열대우림이 우거진 사이판 중앙에는 해발 474미터의 타포차우 산이 자리해 있어요! 섬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환상적인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 SUV나 카트를 타고 올라갈 수 있어요.
정상에는 주인이 네 번이나 바뀐 사이판의 역사를 토로하듯, 더 이상 전쟁이 일어나지 않기를 기원하는 커다란 예수상이 서 있는데 이 예수상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정말 예쁜 사진이 나온답니다!
제프리스 비치
제프리 장군이 승전보를 울린 곳이어서 제프리스 비치라고 불리는 곳. 울퉁불퉁한 정글 같은 길을 따라 들어가면 나오는 양쪽이 절벽으로 둘러싸인 좁은 해변으로 기이한 모양의 바위와 절벽이 보이는데 이게 가장 볼만한 포인트예요!
투어 일정 소개
1. 오전 09:00 / 오후 14:00 - 투숙하는 호텔에서 투어 시작 :
투숙하는 호텔에 픽업 서비스로 투어 시작해요.
8080가이드의 SUV로 정글 투어를 시작합니다!
2. 성모 마리아 상 :
사이판에서 꼭 봐야 할 성모 마리아 상을 만나요!
3. 타포차우 정상 :
SUV를 타고 올라가 섬에서 가장 높은 산에서 환상적인 전망을 만나요.
이곳에 있는 예수상과 함께 인생 사진도 찍어요!
4. 제프리 비치 :
제프리 장군이 승전보를 울린 곳이어서 제프리스 비치로 불리는 곳으로 이곳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어요.
또한 다이나믹한 정글 드라이빙까지!
5. 탱크 비치 :
탁 트인 해변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탱크 비치를 만나요.
6. 오후 12:00 / 오후 17:00 - 투어 종료 :
투숙하는 호텔로 다시 샌딩해 드려요.
직접 경험한 에디터의 추천 이유
"진짜 사이판 주요 여행지 하루에 싹 보려면 이 투어는 완전 필수입니다! 타포차우 정상에서 보는 사이판 풍경은 진짜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이었고, 제프리 비치에서 정글 드라이빙은 완전 짜릿했어요! 8080 황 가이드님 워낙 유명한 분인 만큼 너무 설명도 너무 잘해주시고 좋았습니다! 진짜 사이판 정글을 만나고 싶으면 이 투어는 필수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