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시 후지로'를 일본어를 하지 못해도 편하게 날짜, 시간을 예약해 즐길 수 있어요!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도쿄 스시 후지로
도쿄 가야바초역에서 도보 1분이면 도착하는 도쿄 스시 후지로에서 최상의 신선함과 깊은 숙성의 조화를 경험해 보세요! 깊은 감칠맛이 돋보이는 숙성 스시, 신선함이 극대화된 하카타식 스시, 그리고 삶고, 찌고, 구워내는 등 다양한 조리법을 활용한 에도마에 스시까지 각 재료가 최고의 조화를 이루도록 세심하게 구성돼 있어요.
일본 여행 중에 꼭 먹어야 할 스시, 어디에서 먹어야 할 지 고민이라면 이곳에 방문해 보세요!
신선도, 숙성, 발효가 만난
최고의 스시 전문점
스시 후지로는 숙성 스시와 신선한 하카타식 스시의 조화가 특징이에요. 깊은 감칠맛을 자랑하는 숙성 스시와 갓 잡은 듯 신선한 하카타식 스시가 번갈아 제공되면서 맛의 강약이 완벽한 균형을 이룬다고 하니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라요.
식사는 총 세 가지 코스로 준비되어 있으며, 오후 5시 30분부터 이용이 가능하니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골라 예약하고 편하게 방문해 보세요.
아자부주반의 라이징 스타 '스시 후지나미'
수많은 미슐랭 레스토랑이 즐비한 도쿄의 격전지 아자부주반, 이곳에 혜성처럼 등장한 '스시 후지나미'는 젊은 오너 셰프, 후지나미 타카히로(藤浪 孝広)의 모든 것이 담겨 있는 공간이에요. 그의 스토리는 '기본에 대한 끝없는 탐구'와 '자신만의 색깔'을 찾기 위한 열정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후지나미 셰프는 '스시 사이토(鮨 さいとう)', '스시 아라이(鮨 あらい)'와 같은 세계 최정상의 스시야에서 10년 이상 경험을 쌓으며 에도마에 스시의 정수를 익혔어요. 최고의 스승들 아래에서 그는 생선 본연의 맛을 이끌어내는 숙성 기술과 샤리(シャリ, 밥)와의 완벽한 조화를 배우며 자신만의 검을 갈고닦았죠.
그리고 2023년, 마침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스시 후지나미'를 오픈하며 그는 스승들의 가르침을 계승하면서도, 자신만의 대담하고 개성 있는 스시를 선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고, 샤리의 온도와 간, 쥐는 힘까지 모든 디테일에 완벽을 기하는 그의 뚝심 있는 모습은 이곳을 찾는 미식가들에게 깊은 신뢰감을 줍니다. "최고의 재료로 손님을 즐겁게 하고 싶다"는 그의 순수한 열정이 바로 '스시 후지나미'의 가장 중요한 스토리랍니다.
*코스 메뉴는 요리 7종, 초밥 10조각, 초밥 롤, 타마고야키(일본식 오믈렛), 수프 등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운영 시간 :
오후 6시 - 오후 11시
* 예약 가능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 지정하신 시간에 방문해 주세요. 15분이 지나면 예약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휴무일 :
일요일
일본 공휴일
* 운영 시간 및 휴무일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시는 길 :
가야바초역 도보 1분
Japan, 〒103-0025 Tokyo, Chuo City, Nihonbashikayabacho, 2 Chome−9−12 美和ビル 3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