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이슬 투어는 참(眞)은 '참 진'이라는 한자로, '참', '진실(眞實)', '정말(正말)'을 뜻하는 의미의 이름으로 다른 투어에서 찾아 볼 수 없는 프레쉬 한 투어 경험을 여행자님들에게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독특한 컨셉의 이름처럼 저희 참이슬 투어는 다른 경험하실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코스를 기획하고 있어요. 저희와 함께 미국에서 멋진 투어 경험을 즐겨보세요!
라스베가스 여행의 하이라이트,
그랜드 캐년 & 후버댐 투어
라스베가스 방문을 알리는 웰컴 사인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며 하루를 시작해요. 모든 준비가 되셨다면, 라스베가스 여행의 하이라이트이자 대자연의 걸작 그랜드 캐년으로 떠나 웅장한 절경과 함께 본격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리판 포인트, 모란 포인트, 그리고 매더 포인트에서 사우스림 트레일을 시작할 거예요. 그랜드 캐년을 눈앞에 두고 광활한 경치와 함께 지질 박물관의 등장도 지켜볼 수 있어요. 라스베가스 여행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그랜드 캐년, 완벽한 코스로 함께 즐겨보세요. 마지막으로 미국 최대의 댐, 후버댐을 방문해 감탄을 자아내는 거대한 구조물과 대자연의 조화를 온몸으로 느끼며 여행을 마무리해 보아요!
웅장함의 대명사,
라스베가스 그랜드 캐년
라스베가스 여행을 왔다면 그랜드 캐년을 안 가볼 수 없겠죠? 웰컴 사인 전광판과 함께 여행의 설렘을 가득 충전하셨다면, 드디어 그랜드 캐년으로 떠날 시간이에요. 가장 먼저 그랜드 캐년 이스트림의 숨겨진 보석, 리판 포인트를 방문해요. 가장 넓고 광활한 협곡의 숨 멎을 듯한 풍경을 마음껏 감상해 보세요. 그랜드 캐년의 사우스림은 웅장함의 대명사로, 빛에 따라 변하는 절경이 끝없이 펼쳐져요. 가이드와 함께 매더 포인트부터 산책로를 걸으며, 지질학적 이야기에도 귀를 기울여 보세요. 그랜드 캐년이 국립공원으로 지정되도록 영감을 준 화가 토머스 모란의 이름을 딴 특별한 전망대, 모란 포인트에서 협곡 사이로 흐르는 강과 다채로운 색감의 대자연을 가득 느껴보세요.
투어 선택 가이드
✅ 첫째,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한 캐년 투어 아닌가요?
캐년 투어는 장거리 여행이기때문에 혼자 운전을 해서 캐년을 여행하기에는 약간에 무리가 있습니다. 만약 가신다고 하더라도 몸이 힘들어서 캐년 여행을 최적으로 즐기시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저희 참이슬 투어와 함께 캐년 투어를 하시면 엄선된 투어 코스로 여러분들을 시간을 절약해드리고 가이드가 캐년에 상세한 설명으로 캐년 여행의 퀄리티를 높여드립니다.
노련한 참이슬 투어 전속 가이드는 여러분들이 캐년을 제대로 구경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진실된 후기로 인정 받은 참이슬 투어 가이드와 함께하신다면 여행이 걱정 없이 한결 더 순조로워 지실거예요.
✅ 둘째, 당일 투어 정말 합리적인 투어 상품인가요?
미국 여행에서 여기저기 많은 곳을 가고 싶은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한정된 시간으로 추가적으로 더 가고 싶은 곳을 못가는 경우도 생깁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당일 하루에 캐년들을 다 둘러 보시고 다른 곳을 더 보시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시죠 그런 분들에게는 당일 투어는 정말 현명한 선택지이죠.
저희 참이슬 투어에서 제작한 당일 상품은 하루에 핵심 캐년을 다 돌아볼수 있는 코스로 진행이 됩니다. 굳이 캐년 투어에 1박 2일 총 2일이나 걸리는 캐년 상품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핵심 캐년을 다 돌아보실수 있어요.
당일 투어는 1박2일 상품과 동일한 핵심 캐년을 도는 코스입니다.
그래서 당일 투어와 1박 2일 투어 상품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당일 투어는 1박 2일 코스보다 비용적인 측면에서 훨씬 더 저렴합니다 .
1박2일 상품은 그 상품 가격에 포함되지 않는 여러가지 부수적인 비용이 추가적으로 청구됩니다.
참이슬 투어에서 제작한 당일 상품은 부수적인 추가 비용없이 투어에서 필수적으로 들어가야하는 비용만 포함시켜 여러분의 여행 경비를 아껴드립니다 !
참이슬 투어 추천!
‘참이슬 투어’의 ‘참(眞)’은 한자로 진실과 진정성을 뜻하며, 여행자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이름 지어졌어요. 마치 이슬처럼 맑고 깨끗한, 다른 곳에서는 결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투어를 제공하는 것이 참이슬 투어의 목표예요. 이름처럼, 참이슬 투어는 여행자들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된 코스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어요.
미국 정부로부터 정식 인증을 받은 합법적인 여행사로, 모든 운영 과정에서 여행자들의 안심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요. 소속된 모든 가이드는 미국 내 합법적인 체류 신분을 보유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들이죠. 전 차량이 상업 보험과 일반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국립공원에서 요구하는 CUA 서류를 완벽히 갖추고 있어 안전한 여행을 보장해요. 참이슬 투어와 함께라면, 단순히 명소를 방문하는 것을 넘어 여행의 본질을 느끼고 새로운 감동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픽업 포인트 :
묵으신 호텔 로비 앞 발렛 파킹하는 곳 앞에서 만나요.
픽업 시간 :
예약 확정 후 만나는 시간을 조율합니다.
* 자세한 시간과 장소는 예약 후 바우처를 확인해 주세요.
* 당일 계절이나 날씨, 트래픽 상황에 따라 출발시간은 조금씩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미팅 시간 1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20 South Entrance Rd, Grand Canyon Village, AZ 86023, United St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