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주요 명소들을
반나절만에 방문하는 여행
방콕 그랜드 팰리스 & 왓 포 & 왓 아룬 단독 투어와 함께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중요한 역사적, 문화적 명소들을 반나절만에 방문해 보세요! 이 투어는 숙소에서의 픽업과 샌딩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이동의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요. 단독 차량과 프라이빗 드라이버가 제공되어 우리끼리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는 것이 이 투어의 큰 장점이에요. 태국 왕족의 역사를 만날 수 있는 그랜드 팰리스, 거대한 와 불상이 있는 왓 포, 새벽의 사원이라 불리는 왓 아룬을 방문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태국 왕실의 거처였던
그랜드 팰리스
방콕 그랜드 팰리스는 태국의 상징적이고 역사적인 랜드마크로, 태국 왕실의 거처로 사용되어 약 150년 동안 태국의 정치, 행정, 문화의 중심지 역할을 했어요. 화려한 황금빛 지붕과 정교한 장식이 돋보이는 건축물들은 태국의 전통 예술과 문화의 정수를 보여줘요. 특히, 궁전 단지 안에 자리한 왓 프라 깨우(에메랄드 사원)은 태국에서 가장 신성한 사원으로, 이곳에는 66cm 크기의 옥으로 만들어진 에메랄드 불상이 모셔져 있어요.
거대한 와불상이 있는 왓 포
왓 포는 태국 방콕에서 가장 오래되고 중요한 불교 사원 중 하나로, 거대한 와 불상이 있는 사원으로 유명해요. 왓 포는 방콕에서 가장 큰 사원 중 하나로, 면적이 약 80,000㎡에 달하며, 다양한 불교 유적과 전통 건축물을 자랑해요. 와 불상은 왓 포에서 가장 주목받는 유적으로, 길이 46m, 높이 15m에 달하는 거대한 불상이 사원 중앙에 누워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이곳을 탐방하며 태국의 종교적, 문화적 깊이를 직접 느껴보세요!
웅장하고 아름다운 왓 아룬
왓 아룬은 태국 방콕의 차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아름다운 사원으로, 새벽 사원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어요. 왓 아룬은 차오프라야 강 너머에서 가장 웅장하고 아름다운 건축물로 꼽히며, 일출과 일몰 시간에 빛에 반사되어 황금빛으로 빛나는 모습을 자랑해요. 탑에 올라가면 짜오프라야 강과 방콕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와요. 이곳에서는 강변을 따라 펼쳐진 방콕의 풍경과 강을 오가는 배들의 활기찬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요.
미팅 포인트 :
방콕 내 투숙하시는 숙소 앞에서 픽업
미팅 시간 :
오전 7시 / 오전 7시 45분 / 오전 8시 30분 / 오전 9시 15분 / 오전 10시 / 오전 10시 45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2시 15분
* 미팅 시간 1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Grand Palace Bangk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