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투어는 태국 최고의 현지 여행사인 'AK GO travel'에서 운영하는 믿을 수 있고, 퀄리티가 검증된 투어예요!
방콕 근교 칸차나부리의
필수 코스들을 방문하는 일일 투어
칸차나부리 콰이강 다리 & 죽음의 철도 일일 투어와 함께 방콕에서 출발하여 칸차나부리의 대표 여행지들을 하루 만에 알차게 방문해 보세요! 이 투어에서는 콰이강 다리, 죽음의 철도, 칸차나부리 스카이 워크 등 역사적으로 의미가 깊은 장소와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명소들을 방문해요. 이 투어에서는 선택에 따라 점심 식사 옵션이 제공되어, 선택에 따라 현지 레스토랑에서 태국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어요. 방콕에서 조금 떨어진 태국의 또 다른 매력을 체험해 보세요!
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적 비극이
공존하는 콰이강 다리
콰이강 다리는 태국 칸차나부리 지역을 상징하는 역사적 랜드마크로, 제2차 세계대전 중 수많은 전쟁 포로와 노동자들이 목숨을 잃은 죽음의 철도의 일부분이에요. 이곳은 영화 콰이강의 다리로 유명해졌으며, 여전히 운행 중인 철로로서 실제 열차가 다리를 지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 투어와 함께 콰이강 다리에 얽힌 이야기를 들으며 다리 위를 산책하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AK 트래블 투어'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AK 트래블 투어와 함께 진정한 태국 현지의 모습을 발견해 보세요! AK 트래블 투어 가이드님들은 태국 현지 문화에 대한 깊은 지식과 애정을 바탕으로 태국을 더욱 생생하게 전해주며, 여행자들에게 진정한 태국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해요. 만약 방콕에서 현지 분위기를 진하게 느끼고, 현지 최고의 가이드와 함께 깊이 있는 투어를 즐기고 싶다면, 태국 현지를 누구보다 잘 아는 AK 트래블의 투어와 함께해 보세요!
슬픈 역사를 지닌 죽음의 철도
칸차나부리의 죽음의 철도는 태국과 미얀마를 연결하는 철도로, 제2차 세계대전 중 일본군에 의해 건설된 슬픈 역사를 간직한 장소예요. 죽음의 철도는 약 415km에 달하는 길이로, 열악한 환경과 부족한 장비 속에서 건설되었어요. 가혹한 환경과 비인간적인 노동 강도 탓에 약 1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철도 건설 과정에서 목숨을 잃었고, 이로 인해 이 철도는 죽음의 철도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어요. 현재 죽음의 철도는 일부 구간에서 여행객들을 위한 열차가 운영되고 있어, 당시의 흔적을 느끼며 그 고통스러운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어요.
미팅 포인트 :
센트럴 월드 G층
999/9 Rama I Rd,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매일 오전 8시
* 미팅 시간 1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999/9 Rama I Rd,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