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현*
베스트마지막날 가볍게 돌아다니려고 신청했어요. 확실히 몸 가볍고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더라구요!!! 픽업가능 예상시간도 쓰여 있는데 그것보다 더 일찍 받았어요ㅎㅎㅎ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었습니다( ˃̵⌓˂̵)
짐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기는 여행
기념품과 선물로 가득한 가방을 끌고 다니기에는 너무 아쉬운 여행의 마지막 날! 코인 락커를 이용하면 다시 짐을 찾으러 와야하고, 위치도 헷갈리고 불편한 점이 많지 않으신가요? 그럴 때 이용하시면 좋은 짐 배송 서비스를 소개해요!
오사카 시내/교토 시내에서 짐만 먼저 간사이 공항으로 보낼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양손 가볍게, 마음까지 가볍게 여행 마지막 날을 즐기실 수 있어요.
아침에 맡기고
저녁에 챙기고!
즐거웠던 여행을 마치고 돌아가기 하루 전, 무거워진 캐리어를 보며 내일 어떻게 들고 이동할지 막막했던 경험 한번 쯤 있지 않으신가요? 캐리어 당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더이상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출국일 오전 9시까지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 짐을 맡기기만 하면 오후 4시까지 간사이 국제공항 1터미널로 짐이 배송되어서 편하게 하루를 보내실 수 있어요.
짐 배송 서비스의 직원이 캐리어 수령을 완료하면 사진을 찍어서 전송해주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요!
이용 가능한 수하물
여행의 마지막 날을 편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짐 배송 서비스! 배송이 가능한 수하물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기내 수하물 (~120cm)
✅위탁 수하물 (~160cm)
✅대형 위탁 수하물 (~180cm)
이용이 불가한 수하물의 종류도 확인해 주세요.
❌귀중품
❌위험품
❌동물
❌크기가180cm를 초과하는 물품
❌무게가 30kg을 초과하는 물품
❌30만엔(한화 약 300만원)을 초과하는 물품
짐 찾는 곳
짐 찾으시는 곳은 간사이 국제공항 1터미널 국제선 출발층 (4층), 체크인 카운터 H 뒷편에 위치한 JAL ABC 카운터에서 짐을 찾아가 주시면 되는데 짐을 찾으실 때에는 예약 번호를 말씀해주시면 돼요.
수령 주소 :
간사이 국제공항 1터미널 JAL ABC 카운터 (체크인 카운터 H 뒷편)
1 Senshukukokita, Izumisano, Osaka 549-0001 일본
Google Maps에서 열기
간사이 국제공항 2터미널 이용객의 경우, 터미널 간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1터미널의 카운터에서 짐을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운터 운영 시간 :
07:00 - 21:00
운영 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에 짐 맡기는 시간 :
오전 9시까지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 맡겨 주세요.
공항에서 짐 찾는 시간 :
짐 맡긴 당일 오후 4시 이후부터 짐을 찾으실 수 있어요.
1 Senshukukokita, Izumisano, Osaka 549-0001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