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 나이아가라 폭포를
1박 2일 투어로 만나보세요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나이아가라 폭포는 봄과 여름에는 싱그러운 자연과 시원한 물줄기를, 가을에는 알록달록한 단풍의 모습을, 겨울에는 얼어붙은 폭포의 환상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 전 세계 사람들이 사랑하고 꼭 방문하고 싶어하는 장소예요. 미국과 캐나다의 국경을 따라 흐르고 있는 이 폭포는 단순히 자연경관을 감상하는 경험을 넘어 평생 잊지 못할 풍경과 더불어 엄청난 물 소리를 자랑해 시각적으로도 청각적으로도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이러한 나이아가라 폭포를 뉴욕에서 출발해 1박 2일동안 보다 여유롭게 방문해 보세요. 나이아가라를 감상했던 경험은 미국 여행에 있어 놀랍고 기억에 남을 시간이 될 거예요!
평생 잊지 못할 풍경,
나이아가라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는 폭포 자체의 장엄함과 웅장함으로 폭포에 도착하자 마자 자연의 경이로움에 압도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예요. 거대한 물줄기가 시원하게 떨어지는 모습을 감상하다 보면 자연의 위대함에 저절로 감탄하게 될 거예요. 아이들에게도 무리없는 19개의 크고 작은 폭포로 이루어진 하이킹 코스를 위에서 밑으로 내려오며 트래킹하며 나이아가라 폭포를 감상하고 해가 진 밤에는 폭포에서 황홀한 야간 조명 및 불꽃놀이를 만나 보세요. 낮과 밤 모두 인상적인 나이아가라 폭포를 감상하며 미국 여행에서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왜 '조아 뉴욕'인가?
조아 뉴욕은 자유 여행과 패키지 여행의 장점을 가장 크게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여 차량을 이용한 투어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여행사예요. 조아 뉴욕은 한 팀, 한 팀에게 최선을 다하며 가이드들의 친절한 설명으로 여행에서 즐거움뿐만 아니라 유익함도 함께 얻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2017년부터 총 1,500회가 넘는 투어 경험으로 같은 여행 장소를 방문하더라도 가장 최적의 코스로 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30~40대의 젊은 소수 가이드들이 열정을 다해 투어를 진행하고 있어요. 듣고, 보고, 남기는 여행을 만드는 조아 뉴욕과 함께 안전하고 안정적인 투어를 즐겨보세요!
1박 2일 투어로 보다 여유롭게
뉴욕에서 편도 7시간정도 걸리는 나이이가라 폭포는 당일치기로도 방문할 수 있지만 1박 2일로 방문할 때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나이아가라 폭포만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국경이 맞닿아 있는 캐나다를 자유시간 동안 방문할 수 도 있고, 주변 아울렛에서 쇼핑을 즐길 수도 있어요. 물론, 원하시는 분들은 나이이가라 폭포를 더욱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안개 속의 숙녀호를 타고 폭포 가까이로 접근하는 체험과 바람의 동굴을 방문하는 체험도 가능해요. 전문적인 한국인 가이드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나이아가라 폭포와 주변을 재미있게 둘러 보세요. 분명 평생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가 될 거예요!
40 W 40th St, New York, NY 10018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