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플립북으로
특별한 추억 남기기
부산 여행의 추억, 특별하게 남기고 싶다면 움직이는 사진상점에서 플립북 만들기 체험을 추천해요.
움직이는 사진상점은 부산의 인가 관광지인 감천문화마을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양한 의상과 소품을 활용하여 사진 촬영 후 여러 장의 사진을 연결해 마치 애니메이션 영상같이 움직이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플립북을 만들며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플립북으로 남기는
특별한 부산 여행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플립북으로 부산을 추억해 보세요.
부산 인기 관광지인 감천문화마을에 위치한 움직이는 사진상점에서는 내가 마음에 들 때까지 재촬영을 통해 마음에 쏙 드는 플립북을 제작할 수 있어요. 8초간 영상을 촬영한 후 여러 장의 사진을 연결해 마치 애니메이션처럼 움직이는 나만의 플립북을 제작해 보세요.
움직이는 사진상점만의 특별한 점
플립북을 제작할 수 있는 사진관이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움직이는 사진상점만의 특별한 점은 바로 무료로 다양한 촬영 소품과 의상을 대여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촬영 전 플립북 배경을 고르고 다양한 컨셉과 함께 개성 있는 나만의 플립북을 제작해 보세요. 배경은 총 12가지 버전이 있는데 제일 인기가 많은 버전은 부산의 유명 관광지들이 배경이 되는 10번이에요.
빠르고 재미있는 체험
영상 촬영 전, 콘티를 미리 생각하고 촬영하면 더 멋진 플립북을 만들 수 있어요. 하지만 어떤 포즈를 해야 할지 모르겠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포즈를 추천해 드려요. 5분이면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나만의 플립북을 만들 수 있어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방법으로 추억을 남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주소 :
움직이는 사진상점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내2로 170-1
Google Map에서 열기
운영시간 :
매일 : 오전 11:00 ~ 오후 17:30
총 소요시간 : 약 15 ~ 20분 (촬영 및 출력 시간)
연락처 :
010-9305-0202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내2로 1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