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신윤*
베스트남잔데도 가서 재밌게 잘 만들었어요 깔끔하고 시간 보내기 좋은 거 같습니다
나에게 선물하는
향긋한 하루
코끝을 솔솔 자극하는 기분 좋은 향기,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캔들은 초에 불을 붙이면 퍼지는 향은 물론이고, 예쁜 모양으로 방에 두기만 해도 인테리어가 한층 업그레이드 해줘요. 캔들은 알수록 더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스스로를 위한 캔들, 원하는대로 직접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손재주가 좋지 않은 분들도 친절한 전문 선생님과 함께라면 즐겁게 체험할 수 있어요. 좋아하는 색과 좋아하는 재료, 오직 나만을 위한 작은 선물을 해보세요!
향기로운 시간,
Candle Studio Lumiere
Candle Studio Lumiere는 오사카에 있는 캔들샵이에요. 향기롭고 예쁜 수제 캔들을 판매하고, 일일 레슨까지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은은한 캔들의 향기가 퍼지는 이곳에서 힐링해보세요.
취향에 따라 캔들, 사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요. 각각 어떤 체험이 진행되는지,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나만의 귀여운 캔들 만들기
캔들 만들기 체험에서는 소이 캔들, 젤 캔들, 플라워 캔들 중 원하는 캔들을 직접 만들 수 있어요. 캔들마다 각각 매력적인 디자인과 특징을 띠고 있어요. 가장 인기 있는 캔들은 소이 왁스가 듬뿍 들어간 소이 캔들이에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방의 품격을 올려주거든요.
평범한 캔들보다, 나의 취향을 잔뜩 반영한 캔들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는 보다 선택지가 많은 플라워 캔들을 추천해요. 플라워 캔들은 온통 꽃으로 가득한 디자인의 캔들로, 좋아하는 색과 꽃의 종류, 향기로 만들 수 있거든요.
사셰, 향기를 가득 머금어요
또다른 선택지, 보타니컬 램프 & 앤틱 사셰 만들기를 선택할 수 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둥근 병이 보타니컬 램프예요. 예쁜 꽃들이 듬뿍 들어간 모습과 동그란 병 모양의 조화가 참 예쁘지 않나요? 램프 안에 들어가는 오일과 꽃의 종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요.
사셰, 들어보셨나요? 사셰(sachet)는 향을 머금고 있는 주머니예요. 정말 주머니처럼 생긴 것도 있고, 왁스 형태의 것도 있어요. 램프 옆에 납작한 모양의 장식이 바로 사셰예요. 원하는 모양을 선택하고, 말린 꽃으로 장식할 수 있어요. 불을 붙이지 않아도 향기를 즐길 수 있어서, 방에 장식해두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주소 :
우시마루 빌딩 501 Candle Studio Lumiere
〒530-0012 Osaka, 大阪市北区Kita Ward, 4, 芝田2-4-2 牛丸ビル501
Google Maps으로 열기
체험 시간 :
유리잔 캔들 만들기
오전 10시 / 오후 1시 / 오후 3시 / 오후 5시
보타니컬 램프 & 앤틱 사셰 만들기
오전 10시 / 오후 1시 / 오후 3시 / 오후 5시
오시는 길 :
우메다 역에서 도보 5분
〒530-0012 Osaka, 大阪市北区Kita Ward, 4, 芝田2-4-2 牛丸ビル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