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김민*
베스트다 좋았지만 하늘을 움직일순 없었네요. 우기라서 구름이 많아 아름다운 선셋은 못보고 야경은 스콜때문에 못볼뻔했지만 일정은 무사히 소화했네요. 사원 내부 굳이들어가고 싶지않고 짧게 다녀오실분들 추천합니다.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아유타야 선셋
우리 일행끼리만 단독 투어로 아유타야의 선셋을 만나보세요. 태국의 역사에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아유타야에 대한 이야기를 한국어로 들을 수 있어 좋아요. 특히 해당 투어는 단독 투어이기 때문에 투숙하는 호텔에서 픽업으로 투어를 시작해서 훨씬 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아유타야의 진정한 모습은
어두울 때 나타나요
태국 역사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유타야! 방콕 시내와 근교해 있어서 방콕을 들른다면 꼭 봐야하는 여행지예요. 불상머리를 품은 보리수 나무부터 과거의 모습을 잘 보존하고 있는 성스럽고 웅장한 사원까지! 많은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곳이에요.
아유타야는 선셋으로도 웅장하기 때문에 아유타야의 매력에 더욱 빠지게 만드니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
아유타야 왜 봐야 할까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아유타야는 과거의 전쟁으로 멸망 전까지 매우 막강한 수도였습니다. 수많은 건축물과 사원이 그 특징입니다. 오늘날까지 진귀한 문화유산의 보존되어 있어 한국의 경주와 같은 곳입니다.
아유타야의 선셋 단독 보트 투어는 요즘 뜨거운 인기를 자랑는 관광코스로 그 명성을 자랑하듯 해가 지기 직전의 가장 큰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선셋을 보고 있으면 붉게 물든 하늘처럼 그 감동이 마음을 뜨겁게 하죠.
미팅포인트 :
투숙하시는 호텔 로비
픽업시간 :
오후 15:30
방콕 호텔 로비에서 기사님과 미팅합니다.
Phra Borom Maha Ratchawang,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