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강주*
베스트정말 날이 너무 더워서 땀을 많이 흘린채 도착했지만 대여할때 반환할때 얼굴 한번 구기지않고 너무너무 친절히 대해주셔서 죄송할만큼 감사했어요 너무 재밌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모노 입고
아사쿠사 정복하기
도쿄 여행 필수 코스! 옛 도쿄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아사쿠사를 완벽하게 즐길면 무엇이 필요한지 아시나요? 바로 기모노예요.
아무런 준비 없이 편한 차림으로 방문하여 기모노로 갈아입을 수 있어요. 전문가에게 헤어를 맡기고, 양말과 가방까지 제공해주는 기모노 세트까지 입어준다면, 아사쿠사 여행 준비 완료랍니다!
고급 기모노에 헤어까지,
완벽한 아사쿠사 나들이
일본의 전통 의상 기모노를 입고 아사쿠사에서 산책 어떤가요? 기모노와 헤어 뿐 아니라, 가방까지 대여해주기 때문에 아무런 준비물 없이 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체험이예요. 혼자서, 둘이서, 단체로도 가능해요!
우아하고 화려한 기모노를 입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도쿄의 랜드마크 앞에서 사진도 찍는다면 더할 나위 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기념품 쇼핑까지 한다면 정말 완벽하답니다.
어떤 기모노를 입는 것이 좋을까?
기모노라고 하면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유카타는 우리 한국인들에게 비교적 친숙한 종류예요. 하지만, 유카타는 잘 알려진 것 처럼 목욕 후에 입기 때문에 아사쿠사와는 별로 어울리지 않아요. 온천이나 료칸에 방문하면 입을 기회도 종종 있기 때문에, 아사쿠사에서 입기 좋은 기모노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외출할 때 입기 좋은 호우몬기(訪問着)를 추천해요. 호우몬기는 예복 기모노 중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기모노로, 색과 무늬의 종류가 가장 풍부하고 화려해서 사진에도 예쁘게 나오고,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추천해요. 또, 화려한 패턴과는 반대로 소매가 짧아 길거리에서 음식을 사먹기에도 편하답니다.
옛 도쿄의 분위기를 간직한 아사쿠사
아사쿠사는 옛 도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행지예요. 거리를 걷다보면 기모노를 입었거나 게이샤 분장을 한 사람들을 볼 수 있어요. 일본만의 분위기를 간직한 아사쿠사에서는 무엇을 하면 좋을지 소개할게요.
먼저, 나카미세 상점가에서는 전통적인 공예품과 길거리 음식들을 볼 수 있답니다. 하나야시키 놀이 공원에는 탑승할 수 있는 놀이기구와 카페가, 강변의 쿠리츠 스미다 공원에서는 축제와 불꽃놀이가 정기적으로 열려요. 강변을 따라 트렌디한 고급 레스토랑 지역이 개발되고 있고, 뒷골목에는 캐주얼한 이자카야가 늘어서 있어요. 마지막으로 꼭 방문해야 할 센소지까지 볼거리, 즐길 거리가 정말 많은 곳이랍니다.
도쿄에서 가장 큰 절, 센소지
센소지는 도쿄에서 가장 큰 절이예요. 사진에 보이는 큰 제등이 센소지에 온 여러분을 반긴답니다.
센소지에서 일본에서 운세를 보는 '오미쿠지'를 뽑아 미래를 점쳐보아도 재미있는 추억이 될 것 같지 않나요?
맛있는 간식거리 가득! 나카미세 상점가
나카미세 상점가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 된 상점가예요. 아사쿠사의 메인이 되는 센소지와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 필수 방문 코스랍니다.
나카미세 상점가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볼 수 있는데요, 일본 필수 간식인 당고와 메론빵, 고로케는 놓치지 말고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주소 :
HANAKA
4F, 2-chōme-3-7 Kaminarimon, Taito City, Tokyo 111-0034
Google Maps으로 열기
가는 방법 :
도쿄 메트로 긴자선/도부선 아사쿠사역 하차 후 도보 5분
일본 〒111-0034 Tokyo, Taito City, Kaminarimon, 2 Chome−3−7 ドゥエル浅草Ⅳ 4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