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에서 나온 듯한,
그림 같은 풍경
다카야마노히 버스센터에서 시라카와고까지의 왕복 버스 승차권과 시라카와고 갓쇼즈쿠리 민카엔 입장권이 세트로 묶였어요. 기후현의 필수 여행지인 시라카와고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여행객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는 상품이랍니다.
시라카와고에 있던 갓쇼즈쿠리 양식의 폐가들을 옮겨와 재건하여 만든 갓쇼즈쿠리 민카엔은 창고나 사찰 등 실제로 이용되는 건물도 있고, 동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옥도 많아요. 현지 수공예 기술 시연과 체험, 식당과 기념품 가게 등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이랍니다.
시라카와고 왕복 버스,
민카엔 입장권 모두 포함
다카야마노히 버스센터에서 시라카와고까지의 왕복으로 버스를 탈 수 있는 왕복 승차권과 시라카와고 갓쇼즈쿠리 민카엔의 입장권이 세트로 묶였어요!
해당 세트권은 일본 기후현, 특히 시라카와고 자유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상품이랍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왕복 버스 승차권과 갓쇼즈쿠리 민카엔 입장권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에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시라카와고'
일본에서 신성하게 여겨지는 하쿠산에 위치하고 있는 시라카와고는 기후현 필수 여행지예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으며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야외 박물관 갓쇼즈쿠리 민카엔
갓쇼즈쿠리 양식의 폐가들을 옮겨와 야외 박물관으로 재건한 갓쇼즈쿠리 민카엔은 옛 생활방식을 재현해낸 야외 박물관이에요.
창고나 사찰 등 실제로 이용되는 건물과 동네의 흔한 가옥도 많답니다. 현지 수공예 기술 시연과 체험, 식당과 기념품 가게 등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못 없이도 튼튼하게 보존된 오래된 가옥
시라카와고 오기마치는 갓쇼즈쿠리 양식의 가옥이 남아있는 곳으로, 이름은 '기도하는 손 모양'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답니다.
못을 쓰지 않고 건축한 집이지만, 특별한 건축 양식으로 인해 구조가 워낙 탄탄하게 잘 지어져서 1800년대부터 지금까지 무너지지 않고 잘 보존되었어요.
다양한 용도로 쓰이고 있는 가옥들
시라카와고의 갓쇼즈쿠리 가옥들은 박물관으로 쓰이고 있어요. 박물관 내부에는 시라카와고의 역사와 건축 양식, 특징, 주요 산업 등을 다룬 전시품이 있답니다.
또한 게스트하우스로 변환하여 숙소로 제공하고 있는 가옥도 있어요!
버스 탑승 장소 :
다카야마노히 버스센터 4번 승차장에서 시라카와고행 버스를 승차해 주십시오.
일본 〒506-0026 Gifu, Takayama, Hanasatomachi, 6 Chome−65−64 125
Google Maps에서 열기
* 다카야마노히 버스 센터의 버스 정류장 자세히 보기
2499 Ogimachi, Shirakawa, Ono District, Gifu 501-5627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