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가이세키 전문점 '미노키치 혼텐 다케시게로'를 일본어를 못해도 편하게 날짜, 시간까지 예약해 즐길 수 있어요.
에도 시대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오는 가이세키 레스토랑
미노키치는 에도 시대에 교토 부에 의해 지정된 8개의 신선한 생선 가게 중 하나로 1716년에 설립되어 여전히 교토 요리 산업에 큰 업적을 남기고 있답니다. 1950년에 현재의 주소로 이전하였고, 1992년에는 '대나무 숲이 우거진 식당'이라는 뜻의 '다케시게루'로 이름을 변경하였어요. 일본의 옛 수도였던 교토는 역사의 흐름에 따라 황실 요리, 선종에서 유래한 채식 주의적 세련된 요리, 그리고 간단한 차카이세키 요리 등 독특한 음식 형태로 발전해 왔어요.
독특한 미적 감각으로 교토 스타일의 가이세키 요리는 높은 평가를 받았고 전통적인 일본 문화와 예술의 일부가 되었답니다. 다케시로는 이 전통적인 가이세키를 완벽하게 계승하고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특히 메이지 시대 때의 미카도(천황)가 자주 들렀던 '미노키치 혼텐 다케시게로'에서 칭송받은 생선요리를 신선한 가이세키를 통해 맛보세요.
환상적인 풍경과 함께
레스토랑 내부는 사계절을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게 디자인 되었어요. 오랫 시간 동안 자란 대나무, 단풍나무 등이 멋지게 보여지는 것이 미노키치 혼텐 다케기게로의 매력 중 하나예요.
제철 가이세키
미노키치 혼텐 다케시게로의 음식은 일본의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가장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한다는 철학으로 만들어져요. 소박하면서도 정성이 가득한 맛있는 가이세키를 즐겨보세요.
*사진은 참고용이므로 실제 제공되는 요리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요리는 계절 식재료와 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되어 제공되는 점 미리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
美濃吉本店 竹茂楼
65 Awataguchi Toriicho Sakyo-ku Kyoto-shi Kyoto-fu
Google Maps으로 열기
* 휴무일 : 정기 휴무일은 따로 없으며, 휴일은 부정기적입니다.
* 반드시 이용 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예약 가능한 시간 :
* 예약시간 보다 15분 이상 늦을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현지 상황으로 인하여 휴무일이 발생될 수 있으니 이용 전 미리 공식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65 Awadaguchi Toriicho, Sakyo Ward, Kyoto, 606-8436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