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처럼 여행하는 방법,
툭툭 타고 왓 사켓과 올드타운 둘러보기
사켓 사원, 자이언트 윙, 꽃시장, 시암 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 및 식당과 카페를 툭툭을 타고 둘러보는 투어에요. 사켓 사원은 황금산이라 불리는 곳으로, 인공 건물을 제외하고 방콕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황금산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시원한 구도심의 전망은 왜 인기 명소인지를 느끼게끔 만들어 줘요. 또한 방콕 최대의 꽃시장에 방문해 다양한 꽃들과 오래된 노프들을 만나보고, 직접 만지고 체험하며 방콕의 역사와 삶의 방식을 체험할 수 있는 시암 박물관도 방문해 보세요!
툭툭을 타봐야 하는 이유
태국 현지인들에게 툭툭은 그냥 교통 수단이에요. 하지만 여행객들에게는 툭툭을 타는게 새로운 경험이자 정말 재미있는 추억이 될 수 있어요. 툭툭을 타고 인공으로 지어진 구도심 랜드마크 사켓 사원에서 올드타운의 풍경을 만나고, 자이언트 스윙을 보고 Trok Mor 재래시장을 방문하는 이색 투어이기 때문에 꼭 햅보는 것을 추천해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한국인 전용 투어로, 한국어 가능한 태국인 가이드의 인솔로 의사소통 걱정 없이 여행 할 수 있어 좋아요. 한국인 여행자들과 방콕 MRT 삼욧역에서 미팅을 시작한 후 사켓사원, 자이언트 윙, 전통 재래시장, 타 마하랏 등 유명 여행지를 모두 만날 수 있는데 툭툭을 타고 이동하니 재미까지 있어서 좋아요.
미팅포인트 :
MRT 삼욧(Samyot)역 2번 출구 밖
117, 3 Maha Chai Rd, Wang Burapha Phirom,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Google Maps에서 열기
이미지 보기
미팅시간 :
오전 9시 20분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대기해주세요.
Wang Burapha Phirom, Phra Nakhon, 방콕 도시권 10200 태국
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