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왕궁과 아이콘 시암 그리고 아유타야까지
하루에 다 만나는 단독 투어!
방콕 여행에서 누구나 한 번쯤 가보는 방콕 왕궁과 쇼핑의 메카 아이콘시암, 아유타야까지 한 번에 하루에! 모두 만날 수 있는 투어예요. 재미있는 점은 방콕 왕궁을 보고 수상 버스를 타고 아이콘 시암으로 이동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또한 이동하면서 차오프라야 강변의 풍경과 새벽사원도 볼 수 있어요.
이후 태국 고대도시 아유타야를 만나요. 아유타야는 방콕 여행에서 절대 놓치면 안 되는 여행지 중 하나로 1351년부터 1767년까지 417년간 시암의 수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요.
방콕에서 빼 놓으면 안 되는 여행지
하루에 다 만나요!
방콕여행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방콕 왕궁과 아이콘시암을 방문하고 수상버스로 아유타야까지 투어해보세요! 아유타야는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중 한곳으로 1351년부터 1767년까지 417년간 시암의 수도였으며, 1767년 버마의 침공으로인해 멸망한 왕국이예요. 아유타야 역사의 흔적은 1991년 유네스코에 세계유산으로 등록될정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있으며 찬란했던 아유타야 왕국의 흔적을 느낄 수 있어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아래 중 하나에 해당 된다면? 이 투어를 적극 추천해요!
1. 여러 사람과 같이 보다 우리 일행끼리 아유타야 투어를 하고 싶은 분
2. 방콕 왕궁과 아유타야를 같이 하루에 보고 싶은 분
3. 마지막 날 알차게 투어하고 수완나품 공황으로 바로 이동하고 싶은 분
4. 방콕 여행 왔는데 수상 버스는 한 번 타보고 싶은 분
위의 이유에 해당 한다면 지금 이 투어가 딱 잘 맞는 투어예요. 알찬 구성으로 이뤄져 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직접 경험한 에디터의 리뷰
"무엇보다 가이드님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떼오 가이드님이 왕궁 설명부터 쇼핑 정보, 맛집 정보 다 알려주시고 한국어도 잘해서 너무 편했어요. 단독 투어라 일정 여유롭구요. 아유타야는 내부를 별도 개별로 보는 투어였는데 시간이 넉넉해서 사진찍고 보는데 충분했어요. 투어 종료하고 저희는 바로 수완나품 공항으로 이동 했는데 체크아웃 투어로 이용 가능해서 마지막 날 알차게 보내기 좋아요"
미팅포인트 :
투숙하는 호텔 로비
미팅시간 :
오전 08:00
호텔의 메인 로비에서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