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유*
베스트웬만하면 이 상품은 안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1. 운전자가 한국어를 못하는 현지인인건 알고 있었지만 정말 간단한 영어도 하지 못하는 수준이더라고요. 급한 사정이 생겼을 때 소통이 안되니 정말 갑갑했습니다. 특히 나이드신 부모님이나 어린 아이들과 함께할 때 많이 사용하실 것 같은데 좀 돈 더 들여서 꼭! 영어나 한국어가 되는 가이드 상품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2. 식당도 점심 먹을 곳을 정하는 줄 알았는데 묻지도 않고 본인이 원하는 식당으로 가더군요. 도착해서야 식당이라고 들어가서 먹으라고 하는데 어이가 없었습니다. 3. 어머니가 몸이 안좋으셔서 계속 화장실을 가야하는 상황이었는데 말이 안통하니 서로 답답한 상황이었습니다. 나중에는 한숨 쉬며 기분 나쁜 티를 계속 내더라구요. 4. 이 상품은 정부가 지정한 가이드가 아니라서 혹시 경찰이 단속하면 못내리고 계속 사원 근처를 뱅뱅 돌게 됩니다. 5. 배를 타는 코스가 있었는데 저희를 배에 태우고 가이드는 선착장에서 사라졌습니다. 그런데 배가 고장이 났는지 출발 안하고 현지 업체 직원들끼리만 이야기를 하는 거예요. 아무 안내도 받지 못하고 계속 대기하기만 해야 했습니다. 계속 흔들리고 기름냄새가 나서 멀미가 심하게 났어요. 그런데 가이드가 없으니 해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한참 후에야 와서 현지 업체와 이야기했지만 해결되는 건 없었고, 가이드가 영어 한국어가 안되니 설명도 없었습니다. 결국은 한참 후에야 보트를 타게 되었어요. 30분은 기다린 것 같습니다. 막 그렇게 저렴한 가격도 아닌데 하루종일 불쾌했어요. 위와 같은 문제점을 모두 각오하시고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빛나는 세계문화유산,
아유타야를 만나는 단독 투어
1991년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태국의 옛 수도 '아유타야'에서 지난 화려했던 불교 역사를 하루동안 체험해볼 수 있는 투어예요.
아유타야 시대 왕들의 별장으로 사용된 방파인 여름 별장을 둘러보세요! 또한 목이 잘린 불상 머리가 있는 곳으로 유명한 왓 마하탓과 왓 로카야수타람, 왓 차이와타나람 등 아유타야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멋진 사원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태국 전통 롱테일 보트를 타고 태국 현지의 문화를 더 가까이 느껴보면서 투어를 마무리해보세요!
주요 여행지를 소개해요
1. 방파인 여름 별장 :
17세기 중반 아유타야의 왕 '프라삿 통'이 지은 방파인 여름 별장은 길이 400m, 너비 40m 규모의 호수 중앙에 자리잡고 있는데, 아유타야 시대에는 왕들의 별장으로 사용되었어요. *카트 대여 불포함
2. 왓 마하탓 :
'왓 마하탓'은 왕실 수도원이자 도시의 영적 중심지였어요. 아유타야 시재 이후에 여러 차례에 걸쳐 복원 및 개축되었으나 1904년 붕괴하고 말았어요. 1956년 문화부 예술국이 실시한 복원 작업을 통해 사리탑에 모셨던 부처님 진신사리, 기타 불상 그리고 봉납물을 비롯해 다수의 유물이 발굴되어 박물관에 전시 중이에요.
3. 왓 로카야수타람 :
‘왓 로카야쑤타람’은 왕궁 뒤편에 있는 사원으로 42m 거대 와불상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해요. 축소되어 있는 와불상 앞에 금박지를 붙여 소원을 빌거나 꽃과 향 등으로 공양할 수 있어요.
4. Rak na cafe :
태국어로 ‘락’이라는 단어는 사랑, ‘나’는 논을 뜻해요. 논, 밭을 사랑한다라는 의미를 가진 이름처럼 푸르른 논, 밭이 눈앞에 장관을 이룬답니다. 락나 카페만의 매력인 자연 속에서 여유를 느껴보세요.
5. 왓 차이와타나람 :
프라쌋 왕이 어머니를 위해 건축한 사원으로 크메르 양식의 앙코르왓을 모델로 건축했다고 전해지듯 사원의 전체적인 모습이 앙코르 왓의 축소판을 볼 수 있어요.
6. 롱테일 보트 :
약 30~40분 가량 보트를 타고 Pasak강에서 아유타야의 새로운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안전상 야간 운행은 운영하지 않으며, 계절에 따라 보트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진짜 아유타야의 주요 유적지는 모두 만날 수 있는 투어이기 때문에 추천해요. 특히 해당 투어 참여자를 위한 로띠 싸이마이 무료 제공도 충분히 매력적이에요. 로띠 싸이마이는 설탕을 타래로 만들어 크레페 같은 전병에 올려서 싸먹는 아유타야 전통 간식이에요. 팀당 1개씩 무료로 드리니, 달콤한 로띠 싸이마이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미팅포인트 :
투숙하시는 방콕 호텔 1층 로비에서 미팅이 진행돼요.
미팅시간 :
오전 09:00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대기해주세요.
Bang Pa-In Royal Palace, ถนนปราสาททอง Ban Len, Bang Pa-in District, Phra Nakhon Si Ayutthaya 13160 태국
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