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엄은*
베스트너무 기대를 했는지 실망이 큰 투어였습니다. 좋은점은 바다가 매우 이쁘고 바다 앞에 앉아서 쉬거나 물놀이 하기에 좋습니다. 카약대여하여 타고다니면 사람들이 없어 사진찍기 좋습니다. 계획변경이 있을때 바로바로 반영해주셔서 배시간 바꿔서 바로 나갈수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2시간 반정도를 이동했는데 쉼없이 가서 부모님이 매우 힘들어 하셨습니다. 영어, 한국어가 전혀 안되 운전중이라 번역기사용이 힘들어 대화를 할 수 없었습니다. 스노쿨링존으로 이동해 체험하는데 날은 좋은데 바다속이 뿌옇다고 해야하나 잘 보이지않아 스노쿨링 생각하고 가기엔 너무 아쉬웠습니다. 얕은바다에서 하는게 더 잘보입니다. 섬내에 샤워는 힘들지만 물로 행구고 나올수 있는데 물냄새가 매우 고약합니다. 수영복 처음입고 3일내내 호텔가서 행구고 한국와서까지도 썩은내때문에 다시 입을수가 없었습니다. 제일 문제점은 기사님 운전교육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갈때는 잠깐씩 핸드폰 하시더니 집갈때는 그냥 핸드폰 하시던데 너무 놀랐습니다. 고속도로같은데 sns에 여자사진 좋아요 누르고 다른 투어 바우처에 메모남기고 캡쳐해서 라인하고 피곤해서 졸다 발견하고 그뒤로 신경곤두서서 호텔가서 덕분에 기절했습니다^^ 대화도 안통하고 어딘지도 모르는곳에서 핸드폰보며 운전해주셔서 죽을까봐 너무너무 무서웠습니다. 부모님과의 투어일경우 많은 생각을 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이전 와그에서 예약한 투어의 대처에 감탄해 고객센터에 얘기하는것보다 후기에적는게 다음투어 예약에 도움이 매우 많이 될거 같아 적어봅니다.
액티비티 좋아한다면?
때묻지 않은 자연의 꼬사메산에서 즐겨요!
때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섬을 간직하고 있는 꼬사메산을 하루 동안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투어예요. 방콕에서 출발하여 현지 기사님과 우리 일행끼리만 편안하게 단독 차량으로 이동하는 것은 물론 꼬사메산에서 스노클링과 카약을 체험하며 다양한 해양 식물과 알록달록한 산호를 만나볼 수 있어요.
청정 자연,
꼬사메산으로 떠나요!
꼬사메산은 태국 둘째 공주 소유로 태국 해군이 섬을 관리하고 있어 때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섬을 간직하고 있는 곳이에요.
다양한 해양 식물과 산호로 이루어진 꼬사메산에서 스노클링과 카약을 체험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느껴보세요! 청정 자연을 느끼며 힐링하는 시간을 원하는 여행객이라면 꼬사메산 스노클링 & 카약 단독 투어가 제격이에요.
꼬사메산 백배 즐기기
아름다운 꼬사메산을 백배 즐기는 방법! 바로 스노클링과 카약 체험이에요.
다양한 해양식물과 산호로 이루어진 스노클링 포인트 꼬사메산에서 자연을 만끽해 보고, 카약을 타고 아름다운 바다 위를 달려보세요! 스노클링은 1회 제공되며, 카약은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어요.
점심 메뉴는?
꼬사메산 투어는 점심이 불포함이기 때문에 드시고 싶은 간단한 먹거리(샌드위치 또는 과일 등)를 준비하셔야 해요. 또는, 투어 당일 오전 미팅 후 볶음밥 메뉴를 기사님께 미리 말씀해 주시면 섬 입구에서 도시락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볶음밥은 4가지 종류(새우볶음밥, 닭고기 볶음밥, 돼지고기 볶음밥, 태국식 볶음밥)이며, 가격은 메뉴 별 50~100바트예요. 이미지를 보여주시면서 기사님께 주문해 주시고,. 비용은 기사님께 직접 지불해 주세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꼬사메산은 태국 둘째 공주 소유로 태국 해군이 섬을 관리하고 있어 때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섬을 간직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루 신나게 바다를 즐기고 싶다면 꼬사메산이 정말 최고입니다. 해당 투어는 다양한 해양 식물과 산호로 이루어진 꼬사메산에서 스노클링과 카약을 체험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스노클링 장비 및 카약 무료 대여가 가능하니 몸만 와도 투어를 즐길 수 있어요.
점심 추천 메뉴
미팅포인트 :
투숙하시는 방콕 호텔 1층 로비에서 미팅이 진행돼요.
미팅시간 :
오전 07:30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대기해주세요.
꼬사메산 섬 보트 시각
Samaesarn, Sattahip District, 촌 부리 태국
차량 안내
투어 준비물
팁 안내
투어 종료 후 사메산 근처 식당 경우 서비스 - 사메산 마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