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투어로 만나는
농눅 빌리지 & 선상 카페
우리 일행끼리만 함께 하는 파타야 농눅 빌리지 & 선상 카페 단독 차량 투어를 소개해요.
먼저 호텔 픽업 후 농눅 빌리지로 이동해 멋진 정원과 코끼리 쇼를 감상하며 자유시간을 보내요. 그 후 방문하는 파타야의 선상 카페는 핫한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곳으로, 이 곳에서도 약 2시간 동안 여유롭게 자유 시간을 보낼 거예요. 해 질 무렵 선상 카페에서 즐기는 멋진 석양까지 놓치지 말고 감상해 보세요!
파타야 농눅 빌리지부터
선상 카페까지
아름다운 정원을 둘러보고 민속 쇼인 코끼리 쇼도 관람할 수 있는 농눅 빌리지, 그리고 멋진 인테리어와 시설을 갖춘 곳으로 요즘 가장 핫한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파타야 선상 카페까지! 하루 동안 단독 차량으로 편안하게 방문해 보세요.
투어 특성상 가이드가 따로 필요 없는 상품이라 기사님께서 시간에 맞춰 각 장소의 입구까지 차량으로 이동 및 안내 도와드리며, 각 관광지에서는 우리끼리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어요. 다른 여행객들과 함께 하는 단체 투어가 부담스러우신 분들, 관광지에서 내가 원하는 대로 여유롭게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께 특히 추천드려요!
파타야 인기 코스, 농눅 빌리지
파타야에서 시내에서 약 15km,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위치해있는 농눅 빌리지는 태국 전통 공연과 코끼리 쇼를 보여주는 민속촌이자, 다양한 주제의 야외 정원과 동물원이 있는 곳이에요. '농눅'이라는 태국인 할머니의 개인 사유지로, 500에이커의 큰 부지를 가지고 있어요.
이 곳은 인공 정원이지만 꽃과 열대 나무들이 어우러져 있고 산책로와 육교처럼 만들어놓은 길이 있어서 걸어 다니며 둘러보기 좋아요. 또한 넓은 공연장에서 민속춤, 무에타이, 코끼리 쇼 등을 구경할 수 있어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하답니다.
파타야의 핫플레이스, 선상 카페
파타야 발리하이 선착장에서 스피드 보트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선상 카페. 파타야에서 요즘 가장 핫한 카페로 떠오르고 있는 이 탑피아 선상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선상 카페에 도착하시면 웰컴 드링크 1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며, 이 곳에서는 간단한 식사와 주류를 판매하고 있어 자유롭게 식사도 하고 술도 한잔할 수 있어요. 해 질 무렵에는 선상에서 황홀한 석양까지 함께 즐겨봐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농눅빌리지와 타피아 선상 카페는 방콕이나 파타야 시내에서 이동거리가 상당하기 때문에 하루에 시간을 내어 보기 어려워요. 그래서 단독 차량으로 (기사님 포함) 투어를 진행하는게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에요.
승용차부터 SUV, 밴 차량까지 모두 준비되었고, 공식 라이센스가 있는 기사님이 진행하니 안전해요.
미팅포인트 :
투숙하시는 호텔 1층 로비에서 미팅이 진행돼요.
미팅시간 :
파타야 출발 - 오후 13:00
방콕 출발 - 오전 10:00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대기해주세요.
팁 안내
태국은 관광산업이 발달되어 있다 보니 관광지에서는 팁을 주고받는 문화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기 때문에, 가이드님에게 감사의 표시로 매너팁을 조금 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의무적으로 주실 필요는 없지만, 투어가 만족스러울 경우 여행객 팀당 100~200바트 정도 매너팁으로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