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베스트기괴한 영상 중간중간 놀래는 장면 무습다
공포물의 본고장 일본에서 만나는,
오다이바 괴기학교
덱스 도쿄비치 4층에 위치한 오다이바 괴기학교는 우리나라로 따지면 유령의 집 같은 컨셉이에요. 일본이 공포 & 호러물에 굉장히 뛰어나기 때문에 공포영화 링이나 착신아리 같은 영화들도 탄생했는데요. 오다비아 괴기학교는 이런 영화 속에 내가 직접 들어가 플레이를 하는 게임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40년 전 저주받은 학교를 손전등 불빛만으로 탈출하는 게임인데 엄청 무섭다고 하니 꼭 한 번 해보길 추천해요.
공포물의 원조 일본에서 만나는 호러,
오다이바 괴기학교 (유령의 집)
오다이바의 덱스 도쿄비치점 내 Seaside Mall에 위치한 유령의 집을 소개해요. 직접 경험해 본 사람들의 반응은 진짜 너무 무서워서 더 이상 진행을 할 수 없다고 할 정도.
40년 전 저주받은 학교를 손전등 불빛만으로 탈출하는 스토리로 체험 참여형 호러 어트렉션으로 계절마다 테마가 바뀌고 있어서 공포 체험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인기가 많아요.
미리 만나는 스토리
오다이바 괴기학교는 40년 전, 이 학교에 학생이 목을 매달아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해요. 이후 학교 안에서는 여기저기 이상하고 기괴한 일들이 발생하게 되고, 그러던 어느 날 결국 교장 선생님도 실종하게 돼요.
그리고... 이 학교에서 죽은 아이의 귀신이 보이기 시작했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해요... 그래서 괴기학교라고 불리고... 이 괴기 학교에 여러분이 직접 들어가 여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영어 버전으로도 참여가 가능해요
오다이바 괴기학교는 일본어를 못해도 괜찮아요. 영어 버전으로 참여 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영어이기 때문에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이용 할 수 있어요.
주소 :
유령의집 오다이바 괴기학교 - 덱스 도쿄 비치점 내 seaside mall, 4F
일본 〒135-0091 Tokyo, Daiba, 1 Chome−6−1 Daiba, Minato City デックス東京ビーチ4階
Google Maps으로 열기
가는 방법 :
오다이바 가이신 공원 역에서 도보 5분
영업 시간 :
오전 11:00 - 오후 21:00 (마지막 입장 오후 20:45)
매주 화요일 휴무
일본 〒135-0091 Tokyo, Daiba, 1 Chome−6−1 Daiba, Minato City デックス東京ビーチ4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