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년 연속 미슐랭에 선정될 만큼 스시 맛집으로 정평이 난 '니시아자부 스시'을 일본어를 못해도 편하게 날짜, 시간까지 예약해 즐길 수 있어요.
4.0
우쥬*
베스트다른 단체손님들이 계셔서 바 옆에있는 2인테이블로 안내받았는데, 저희는 오히려 좋았습니다. 한국어를 하시는분이 계셔서 알레르기라던지 생선종류를 간단하게 설명해주셨고 저희는 일본어가 아주 능숙한건 아니어서 편안했어요. 맛은, 한국에서 먹던 스시랑은 완전히 달랐어요. 단맛은 거의없고(소스가 발라져 있는 스시제외) 간장도 직접 발라져서 나오구요, 네타가 굉장히 풍성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먹었을때 그 재료의 맛이 꽉 차는 맛이었어요. 솔직히 저는 등푸른생선류나 빛나는 생선류 스시를 좋아하지않는데 여기서는 먹을만은했으나 전혀 비리지 않다고는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같이 간 남편은 거부감없이 잘 먹었고 개인적으로 참치류와 장어가 놀랄정도로 맛있었어요. 맛은 개인적인 부분이고 선호하는 생선이 다르기때문에 어떨지는 모르겠으나 가볼만한 가치는 있는것같아요. 12시 런치로 갔는데, 12시 정각에 노렌을 치러 나오시더라구요. 빠르게 안내받았고 식사를 다 끝내고 나오니 거의 2시정도 되었습니다. 저희는 택시를 타고가서 찾기가 쉬웠는데 간판이 거의 안보여서 대중교통 이용하실 경우에는 가게앞사진을 보고 가시면 바로 찾으실것같아요. 바로 옆에 리큐르샵이 있는걸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6년 연속 미슐랭 선정!
스즈키 신타로 셰프의 니시아자부 스시 신
6년 연속 미슐랭 레스토랑에 선정된 스즈키 신타로 셰프가 운영하는 '니시아자부 스시'는 도쿄 여행을 한다면 반드시 가봐야 하는 맛집 중 하나예요. 시부야에 위치해 언제든 방문하기 좋으며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한 최고의 초밥을 맛볼 수 있어요.
예약 자체가 쉽지 않은 곳이지만 와그에서 예약하면 할인 & 시간 예약까지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어요.
스즈키 신타로 셰프의
니시아자부 스시 신
시부야의 번화가에 있어서 식사 후에도 쇼핑을 즐기기에 적합한 도쿄 니시아자부 스시 레스토랑을 방문해보세요! 6년 연속 미슐랭 레스토랑으로 일본의 미식가 잡지에도 다수 게재되어 있어요. 니시아자부 스시 신의 스즈키 신타로 쉐프는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초밥집에서 아르바이트부터 시작해 여전히 초밥길에 매진하고 있는 일본에서 가장 핫한 쉐프 중 하나예요.
또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많은 미식가들이 니시아자부를 방문한답니다! 가게의 분위기도 아늑한 이 곳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스시를 좋아하는 마음 하나로 장인의 길을
스즈키 신타로 쉐프
도쿄 출생. 고등학교 졸업 후 지금까지 오로지 스시업에만 종사. 세타가야의 초밥집에서 일을 배운 후, 스시집 2곳에서 경험을 쌓아, 2003년 독립 '스시 신'을 개업. 2년 전에 지금의 가게로 이전했어요. 6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선정이라는 업적을 쌓고 있는 리빙 레전드 쉐프 중 한 명이에요.
최고의 식자재를 사용하는 레스토랑
니시아자부 스시 신은 항상 최고의 식재료만을 사용해요. 성게의 경우 2종류를 사용하는데, 홋카이도 산 '말똥성게'와 아오모리 산 '보라성게' 2종류를 사용해요. 용도에 따라 생선회와 스시용으로 구분하고 있으며, 공간, 서비스 그 모든 것은 손님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기 위한 것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어요.
더욱 좋은 것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고민에, 수지타산이 맞지 않는 초밥 재료를 엄선하여 선보이는 일도 있을 정도로 장인 정신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어요.
주소 :
도쿄 니시아자부 스시 신
〒106-0031 東京都港区西麻布4丁目18−20
Google Maps으로 열기
교통 :
JR 시부야역에서 택시 약 10분
도쿄 메트로 히비야 선 히로오역에서 도보 15분
예약 가능한 시간 :
런치
12:00
디너
18:00 / 20:45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점심
4 Chome-18-20 Nishiazabu, Minato City, Tokyo 106-0031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