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LE**********
베스트500엔으로 란덴을 하루종일 탈 수 있어요. 1회 승차 시 220엔이기에 란덴을 3번 이상 타실 생각이시면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각종 관광지의 할인이나 기념품을 증정하는 쿠폰도 주는데 영어로 된 쿠폰권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일본어로 된 쿠폰권이라 일본어 모르시면 쓰시기가 좀 곤란할 수도 있겠네요.
교토에서 안 타보면 아쉬운,
란덴 열차
추억의 란덴 열차를 타고 시조오미야 역에서 아라시야마까지 아름다운 교토 거리를 레트로 열차를 타고 보는건 어때요? 란덴 열차 노선에는 다양한 관광 명소가 위치하고 있으니 교토 여행을 하기에 정말 좋아요!
해당 프리패스는 1일 동안 란덴 아라시야마 본선과 키타노선을 자유롭게 승하차 할 수 있어요! 또한 절/사원 입장 할인 특전까지 가득한 혜택이 있어요.
란덴 열차 타고 아라시야마까지,
특별한 여행을 만나보세요
추억의 란덴 열차를 타고 레트로 감성 기차 여행을 무제한으로 떠나보세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어서 현지인한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그것 뿐만 아니라 노선에는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으니 내리고 싶을때 내려서 교토만의 로컬 관광 명소를 마음껏 즐겨보아요!
또한, 티켓으로 절이나 사원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도 가능해요.
란덴 열차를 추천하는 이유
교토에서 종착점인 이라시야마 역까지 이동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 란덴 열차를 타고 이동하는 것을 정말 추천해요. 그 이유는 아라시야마까지 이동하는 길에 충분히 여행지에서의 낭만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란덴 열차 노선 안내
란덴 열차는 빈티지 트램으로 1910년부터 운영한 역사 깊은 열차예요. 현재 시조오미야 역에서 아라시야마 역까지 노선으로 운행하고 있어요. 란덴 열차는 보라색 열차와 금색으로 된 열차가 있는데 천천히 이동하기 때문에 창 밖의 풍경을 보기에 좋아요.
란덴 열차 추천 여행지
란덴 열차를 타고 아라시야마 역으로 가면 '기모노 포레스트'는 꼭 가보세요! 특히 밤이 되면 조명이 들어와 더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최근 기모노 포레스트 인기가 급상승 하고 있으니 란덴 열차 프리패스로 꼭 방문해 보길 추천해요.
티켓 교환처 :
시조오미야역(Shijō-Ōmiya Station) 개찰구
Google Maps에서 열기
아라시야마역(Arashiyama Station) 개찰구
Google Maps에서 열기
키타노하쿠바이쵸(Kitanohakubaicho Station) 개찰구
Google Maps에서 열기
카타비라노츠지역(Katabiranotsuji Station) 개찰구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 시간 :
매일 : 오전 09:30 - 오후 17:00
연중무휴
* JR교토역과 가장 가까운 사무실은 시조오미야(Shijō-Ōmiya Station)입니다. 교토 역에서 26번 또는 28번 버스를 타고 시조 오미야 역에서 내리세요.
유효 구간 :
아라시야마 본선
(시조 - 오미야, 사이, 니시오지산조, 이마노우치, 란덴 - 텐징가와, 카이코노야시로, 우즈마사 - 고류지, 가타비라노쓰지, 아리스가와, 쿠루마자키진자, 로쿠인, 란덴사가, 아라시야마)
키타노선 전선
(기타노 하쿠바이초, 도지인, 리츠메이칸 대학, 료안지, 묘신지, 오무로 닌나지, 우타노, 나루타키, 도키와, 사쓰에이쇼마에)
Shijo Omiyacho, Kyoto Shi Shimogyo Ku, Kyoto Fu, 600-8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