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진행 불가 일자 안내] 7/28~29 : 에메랄드 사원 휴무로 투어 진행 불가합니다.
4.6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류준*
베스트절대 추천 안합니다!!! 가이드 한국말 거의 할 줄 모릅니다. 사진은 잘 찍어주고 친절했지만 한국어는 알아듣기 힘든 수준이었습니다. 설명 거의 없고 "여기는 ~입니다." 정도가 다였습니다. 무슨 말인지 몰라서 "잡채요?" 했더니 "맞아요" 해서 그런가보다 했더니 뭔가 이상해서 나중에 다시 "잡초요?" 했더니 또 맞다고 하네요. 모든 설명이 이랬습니다. 발음을 알아들을 수 없어서 다시 물으면 맞다고 대답하더니 나중에 또 다른 소리하고... "아들이요?"라고 물었더니 맞다고 해놓고 나중에는 "딸"이라고 하고... 사람 좋아서 사진 잘 찍어주고 친절하면 뭐하나요. 전문성이 없는데요. 일부러 두 딸 위해서 한국어 가능한 투어를 신청했는데 투어에 참여한 시간과 비용이 너무 아까웠습니다. 여행 많이 다녀봤지만 이렇게 준비 안 된 한국어(?) 가이드 처음입니다. 입장권 별도 구입이라 인당 500바트(1인약2만원, 4인가족 총7만5천원 정도) 냈습니다. 만 8세, 10세 딸들도 같은 금액으로 입장권 구입하라 해서 했습니다. 그리고 미팅포인트에 도착하고보니 여권 꼭 필요하다고 적혀있던 게 생각나서 부랴부랴 택시 타고 돌아가서 가져왔는데 전혀 필요 없었습니다. 검사도 안하는데 왜 굳이 꼭! 가져오라고 적어놓았는지 모르겠네요. 암튼 입장까지 걸어가는데 오래 걸려서 막상 왕궁과 사원은 30분도 못 본 것 같습니다. 새벽사원까지 배 타러 갈 때도 걸어야 했고 사원 구경은 겨우 15분이었습니다. 별도로 지불한 4가족 입장권만 2000바트 8만원 가까이 되는 돈인데 이렇게 잠깐 보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투어비를 받는만큼 이동경로를 줄여주거나 설명을 잘 해 줄 것이라 믿었는데 날강도 당한 기분입니다. 너무 어이 없습니다. ‐--‐-------------- 후기 나열 순서가 유용한 순서로 정열이라고 되어있네요ㅡㅡ;;; 이렇게 별 다섯 개 안주면 후기를 읽어볼 수 없게 해놓은듯 합니다 후기 나열 순서를 평점 낮은 순으로 해서 읽어보세요 진심 돈낭비입니다!!!!!
방콕에서 놓치면 아쉬운,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을 만나요
한국인 전용 투어로, 한국어 가능한 태국인 가이드의 인솔로 한국인 여행자들과 함께 방콕 시내에 위치한 올드시티 타운 쪽의 왕궁 투어를 진행해요. 화려하고 웅장한 방콕의 대표 명소,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새벽사원을 둘러보세요! 특히 새벽사원 (왓아룬) 은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태국의 불교 사원으로, 태국 및 주요 관광지 소개에 빠지지 않는 곳이랍니다. 베테랑 태국인 가이드의 한국어 안내로 태국 문화, 역사를 유쾌하고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즐겨보세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한국어 가능한 태국인 가이드의 인솔로 해설을 들을 수 있다는 점과 화려하고 웅장한 왕궁 및 에메랄드 사원과 새벽사원을 알차게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이 투어를 추천해요. 특히 새벽사원(왓아룬)은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태국의 불교 사원으로, 태국 및 주요 관광지 소개시 빠지지 않는 곳으로 반드시 투어로 보는 것을 추천해요.
미팅시간 :
오전 투어 : 09:00
오후 투어 : 14:00
왕궁 휴무일에는 투어진행 불가합니다. 왕궁 휴무일 안내 보기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미팅 포인트에 도착해주세요.
QF2V+PM5, Ratchadamnoen Ave, แขวง พระนคร Phra Nakhon, Bangkok 10200, Thai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