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현*
베스트진짜 크고 넓어서 다 못 볼뻔했어요~ 현지 직원 추천으로 가이드 포함 카트 빌렸는데 완전 강추 드립니다~~! 3시간만에 겨우 다봤네요
파타야를 대표하는 동물원,
카오키여우 오픈주
태국 파타야 최고의 동물원인 카오 키여우 오픈주를 소개해요. 태국 여왕의 셋째 공주가 직접 참여할 정도로 정말 심혈을 기울인 오픈 형태의 동물원으로 보호 받지 못하는 환경에 놓여있는 동물들로 만들어져 사회적으로도 큰 가치가 있어요.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오픈된 형태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여행한다면 반드시 가보길 추천하는 곳이에요.
오픈된 곳에서 만나는,
특별한 동물원
카오 키여우 오픈주는 태국 동부지역의 자연 보전을 위한 센터로 개발된 오픈된 형태의 동물원이에요. 태국의 여왕의 셋째 공주가 직접 생물자원 보존을 위해한 다양한 연구 및 미래 세대를 도모하기 위한 목표를 갖고 만들었기 때문에 가까이에서 다양한 동물을 직접 만나고 교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답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코끼리쇼, 팽귄 퍼레이드, 정글쇼, 플라잉쇼, 먹이주기쇼 등 눈을 뗼 수 없는 동물들의 공연도 볼 수 있고, 무려 2,000에이커에 이르는 공간에서 야생 동물을 직접 만나는 아주 특별한 경험도 만들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아요
파손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숲 속에 자리 잡고 있는 카오키여우 동물원은 자연속에 살아가는 순수한 평화로운 동물과 교감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예요. 가족 여행으로 방콕이나 파타야에 왔다면 카오키여우 오픈주는 꼭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해요.
카오키여우 오픈주 이동 동선
카오키여우 오픈주는 그린존과 핑크존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그린존은 카트 또는 차량으로 이동할 수 있고, 핑크존은 카트로만 볼 수 있어요. (도보 이동 가능) 카트는 내부의 카트 대여소에서 빌릴 수 있으며 카트 크기에 따라 500바트, 700바트로 되어 있어요. (카트 대여시 여권 필요)
TIP: 생각보다 더울 수 있으니 카트를 빌려 카트 이동을 강력 추천해요.
맹수는 핑크존에서 만나요
핑크존에서는 맹수 중의 맹수 호랑이와 사자를 만날 수 있어요. 이렇게 가까이에서 호랑이와 사자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흥미로운 곳이에요. 핑크존에 아이들이 흥미로워 할 동물들이 많기 때문에 핑크존을 먼저 관람하는 것을 추천해요.
잠깐! 픽업이 포함된 상품을 찾으시나요?
카오키여우 오픈주는 가보고 싶은데 이동 방법이 고민이라면 와그에서 픽업이 포함된 상품을 예약해보세요. 단독 투어로 우리 일행끼리 볼 수 있어요. 또한 방콕, 파타야 어디에서든 출발 할 수 있어 좋아요.
주소 :
카오 키여우 오픈주
235 หมู่ที่ 7, Tambon Bang Phra, Amphoe Si Racha, Chang Wat Chon Buri 20110 태국
Google Map에서 열기
운영시간 :
오전 08:00 - 오후 17:00
나이트사파리
오후 17:00 - 오후 20:30
동물 쇼타임
펭귄쇼 - 10:00 / 14:00 / (15:30 -> 주말 및 공휴일 추가 공연)
코끼리 쇼 - 11:00 / (12:30 -> 주말 및 공휴일 추가 공연) / 14:30
플라밍고 쇼 - 10:30 / 14:30
235 หมู่ที่ 7, Tambon Bang Phra, Amphoe Si Racha, Chang Wat Chon Buri 20110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