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쿠사의 인기 여행 명소를,
인력거를 타고 만나보세요
도쿄 아사쿠사를 대표하는 인력거를 타고 카미나리몬과 스카이트리까지 도쿄의 여행지를 만나보세요. 인력거는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어 눈, 비가 오더라도 정상적으로 운행이 가능해요. 그래서 다리가 아픈 분들이나 불편하신 어르신들까지 모두 재미있게 인력거를 타고 도쿄를 여행 할 수 있어요.
해당 투어는 '에비스야'에서 운영하는 인력거 투어예요.
도쿄를 더 이색적으로 만나는 방법,
아사쿠사 인력거 투어
매력적인 도쿄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 중 하나인 인력거를 만나보세요. 일본 최대의 인력거 업체 '에비스야'의 인력거를 타고 도쿄 아사쿠사의 인기 관광명소 카미나리몬과 스카이트리 등 유명 관광명소들을 편안하게 만날 수 있어요.
노련한 인력거 꾼이 여러분의 가이드가 되어 관광지에 나와있지 않은 여러 현지 명소와 음식점을 추천해드리는 혜택도 있어요. 또한 혹여나 우천 또는 눈이 오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인력거에 천막이 설치되어 있어 무리 없이 탑승할 수 있어요.
인력거 투어 코스를 소개해요
1. 도쿄 시마타치 코스 (30분 운행) :
센소지를 중심으로 동, 서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쪽은 에도 시대 정취가 아주 진하게 느껴지며, 서쪽은 쇼와 시대의 옛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인력거를 타고 서로 다른 도쿄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도쿄 스카이트리를 감상할 수 있는 추천 명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로 : 카미나리몬 - 덴보인도리 - 니텐몬 - 도쿄 스카이트리 - 덴보인 - 카미나리몬
2. 에도 코스 (60분 운행) :
아사쿠사 6개 구역의 활기찬 분위기를 느낀 후 연예로 유명한 「하나마치」를 탐방하고 아사쿠사에서 가장 유명한 「마츠치야마쇼덴」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한 시간 동안 도쿄 아사쿠사의 매력을 만끽해 보세요.
경로 : 카미나리몬 - 덴보인 - 너구리 거리 - 아사쿠사 연예홀- 관음리 - 마츠치야마쇼덴(참배) - 도쿄 스카이 타워 - 카미나리몬
3. 추억의 에도 코스 (120분 운행) :
에도의 정취가 충만한 센소지와 현대적인 느낌의 도쿄 스카이 트리. 도쿄의 고금을 한층 더 깊이 있게 설명하고 소개해 드립니다. 시타마치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인력거에게 맡겨 주세요!
경로 : 카미나리몬 - 덴보인 -이사쿠사 연예홀 - 관음리 - 마츠치야마쇼덴 - 무카이시마 - 우시지마 신사 - 도쿄 스카이타워 - 이사쿠사 연예홀
직접 경험한 에디터의 리뷰
"저희는 2명이었고 시마타치 코스 투어했어요! 결국 카미나리몬이랑 니텐몬까지 보는게 목표였어요. 생각보다 의자가 푹신해서 이동하는데 불편함은 없었고요! 인력거 운전하시는 분이 엄청 재미있게 이야기해주시고 맛집도 엄청 많이 소개시켜주셔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도쿄에서 꼭 한 번은 해볼만한 경험인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
탑승 장소 :
도쿄 인력거
일본 〒111-0032 Tokyo, Taito City, Asakusa, 1 Chome−2−1 下
Google Maps에서 보기
영업 시간 :
평일
오전 10:00 - 18:00
토, 일, 공휴일
오전 9:00 - 18:00
* 영업 시간 내에 모바일 바우처 지참 후 매장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본 〒111-0032 Tokyo, Taito City, Asakusa, 1 Chome−2−1 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