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버스에 담아내는 단 하나뿐인 그림,
DIY 드로잉 체험
활동적이고 색다른 경험을 즐기고 싶다면, 을지로4가 이색 데이트! DIY 드로잉 체험을 소개해요.
캔버스에 담아내는 단 하나뿐인 그림, DIY 드로잉 체험은 정해진 틀이 없어서 마음껏 자유롭게 그릴 수 있어요. 그림을 잘 못 그린다고 겁내지 마세요. 여기선 내가 그리는 그림이 예술이 되는 곳이니까요! 다양한 색상의 페인트와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어,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보는 풍경, 인물, 자연 등 다양한 색의 페인트를 써가며 나만의 독특한 작품을 완성할 수 있어요. 뭘 그릴지 고민된다면 레퍼런스를 참고해도 좋고, 주위를 둘러보며 영감을 얻는 것도 좋아요! 자신이 느끼는 감정이나 풍경을 자유롭게 표현해 보세요. 다양한 아이디어가 그림 속에 풍부하게 담길 거예요!
색다른 분위기로 즐기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예술의 공간으로의 초대
'알록서울' 드로잉
겨울에 추워서 어디엔가 들어가고 싶은데 뻔한 일상은 싫을 때, 서울에서 실내 데이트를 찾으신다면 드로잉 카페 '알록서울'을 방문해 보세요! 건물 4층에 위치해 있고, 브라운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사장님께서 웰컴 드링크 1잔과 도안을 선택하라고 말씀해 주실거예요. 그리고 자리에 착석한 뒤, 나만의 예술 타임을 가지기 시작하다 보면 집중한 탓에 시간 가는 줄 모를 거예요.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도안과 아늑한 분위기로 가득 찬 '알록서울'에서 원하는 음료를 마시며 편안하게 그림을 그려보세요.
나만의 캔버스가 기다리는 곳
8절 도화지 또는 캔버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재료와 사이즈를 선택한 후, 직접 도안을 그리거나 준비된 컬러링 도안을 받아 색칠할 수 있어요. 자유롭게 그릴 경우에는 프린팅을 해드리지 않기 때문에, 참고 자료를 미리 준비해 오시면 좋아요. 다양한 색상의 물감이 준비되어 있어,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어요. 소중한 작품을 완성한 후에는 기념으로 가져갈 수 있어 추억하기 좋아요. 나만의 예술 세계에 깊이 빠져보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세요.
예술로 떠나는 작은 여행
'알록서울'은 사장님께서 우리 모두가 예술가라는 마음을 가지고 마음껏 드로잉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오픈한 공간이라고 해요. 한 타임에 최대 6명까지 예약 가능하고, 기본 2시간 이용이지만 뒤 타임 대기자가 없을 시엔 1시간 더 추가로 이용할 수 있어요. 내 안에 담겨 있던 상상을 펼칠 시간이에요. 세월이 빚어낸 자연스러운 공간, 을지로 4가 골목에 위치한 '알록서울'에서 숨어있던 예술적인 감성을 발견해 보세요!
이곳에서는 일상을 잠시 잊고, 나만의 창의적인 예술가가 되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작품을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요?
주소 :
알록서울
서울특별시 중구 창경궁로8길 11 4층
Google Maps으로 열기
운영 시간 :
오전 12:30 ~ 오후 21:30
휴무일 : 월요일
문의 전화 :
0507-1496-1208
서울특별시 중구 창경궁로8길 11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