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detail image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 vs 워터비 리버 크루즈

리버 크루즈 선택 가이드

Directed by Matthew

싱가포르 강을 따라 펼쳐지는 낭만적인 여행,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와 워터비 리버 크루즈는 모두 매력적인 어트랙션이에요. 두 크루즈는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경관과 역사를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각각 고유한 특징과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이번 매거진에서는 둘 중 어떤 크루즈가 여러분에게 더 적합한지 하나하나 비교해드릴게요!


1. 크루즈의 종류 차이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는 전통적인 범보트(Bumboat)를 개조하여 운행하고 있어요. 범보트는 과거 싱가포르 강에서 화물 운송에 사용되던 목선으로, 싱가포르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요.

워터비 리버 크루즈:
워터비 리버 크루즈는 현대적인 디자인의 보트를 사용해요. 그리고 다양한 조명이 있어 분위기가 좋다는 특징이 있어요.


2. 티켓 가격 안내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 티켓은 와그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어요. 성인 티켓 기준 26,000원에 구입 가능해요.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 티켓 구입하기'

워터비 리버 크루즈:
워터비 리버 크루즈는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보다 약 500원 더 비싸요. 와그에서 성인 기준 26,500원에 구입 가능해요.
'워터비 리버 크루즈 티켓 구입하기'


3. 코스 및 시간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
40분 동안 클락키(Clarke Quay)를 출발하여 보트키(Boat Quay),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 등 주요 랜드마크를 지나 다시 클락키로 돌아오는 코스로 이루어져 있어요. 

워터비 리버 크루즈:
45분 소요되며 아트사이언스 뮤지엄과 리앙 코트 쇼핑몰에서 출발해요. 멀라이언 상, 마리나 베이 샌즈, 에스플러네이드 등을 거쳐 다시 돌아오는 일정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4. 선택 가이드

두 크루즈는 가격도 비슷하고 크루즈도 비슷하기 때문에 출발 위치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클락키에서 출발하는 일정이 좋으면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를 아트사이언스 뮤지엄이나 노보텔 호텔 근처에서 탑승하는 것이 더 편하면 워터비를 추천해요.

타겟
production
서비스
universal
버전
3.15.3
폰트
화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