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detail image

에디터의 세부 원픽 숙소,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하루 종일 리조트에 있어도 즐거운 곳

Directed by Amy

좋은 리조트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아름다운 수영장, 훌륭한 서비스, 맛있는 음식? 세부의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Plantation Bay Resort and Spa)는 이 모든 기준을 충족시키는 것을 넘어 '리조트는 하나의 완결된 세계여야 한다'는 자신만의 철학을 증명합니다.

이곳은 단순히 필리핀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숙소가 아닙니다. 거대한 부지 안에 바다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인공 해수 라군을 중심으로, 하나의 완벽한 '워터 빌리지'를 창조했죠. 


리조트의 심장: 거대한 해수 라군





플랜테이션 베이의 중심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개인 소유 수로 중 하나로 꼽히는 2.3헥타르 규모의 해수 라군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바다의 거친 파도나 수심에 대한 걱정 없이 카약, 패들보드, 수영 등 모든 해양 액티비티를 가장 안전하고 평화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 문을 열면 눈앞에 펼쳐진 라군으로 바로 뛰어들 수 있는 경험. 이것은 플랜테이션 베이가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가장 본질적이고 독점적인 가치입니다.


하루 24시간이 부족한 즐거움





이 리조트 안에서는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거대한 해수 라군 외에도 폭포와 워터슬라이드를 갖춘 여러 개의 수영장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물놀이가 지겨워질 때쯤이면 암벽 등반이나 양궁, 테니스 코트에서 다른 종류의 활력을 찾을 수도 있죠.

저녁이 되면 리조트 내의 다채로운 레스토랑들이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필리핀 전통 요리를 선보이는 피지 레스토랑부터 24시간 운영되는 킬리만자로 카페까지. 굳이 리조트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완벽한 하루를 완성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는 것만으론 부족하니까
세상의 모든 경험, 와그!

타겟
production
서비스
universal
버전
3.19.2
폰트
화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