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출발도 가능한,
오슬롭 고래상어 & 가와산 캐녀닝 투어
최근 세부 여행에서 가장 핫한 투어인 오슬롭 고래상어와 캐녀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단독 투어를 이용해보세요! 사람에게 먹이를 받아 먹는 고래상어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전 세계 유일한 포인트로 떠나 오슬롭 고래상어를 만나고, 가와산 계곡을 따라 트래킹을 하며 캐녀닝을 즐길 수 있어요.
고래상어를 부르거나 캐녀닝을 즐기는 모습의 사진을 찍는 것은 모두 현지 직원들에게 맡기고 오로지 투어에만 집중할 수 있어 더욱 좋아요. 직원들이 수중카메라로 열심히 여러분의 모습을 찍어 줄꺼에요. 짧지만 강렬한 고래상어 왓칭투어와 가와산 캐녀닝 투어를 지금 즉시 와그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누구와 이동하나요?
우리만의 전용 밴으로 현지 기사님과 이동해요! 차량은 2~3인 승용차 / 4~8인 현지 벤 차량으로 투어 진행돼요. 인원에 맞춰 차량이 배정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공항에서 투어 시작도 가능해요!
새벽에 세부에 도착하는 분! 하루라도 시간을 아끼는 것이 중요해요! 공항 픽업은 새벽 2시30분에 공항 출구에서 왼쪽 바로 옆 미팅장소에서 투어 시작할 수 있어요. 공항 픽업을 이용하는 분들은 Camden food카페에서 피켓을 들고있는 기사님과 미팅한 후 투어를 진행할 수 있어요.
미팅포인트 :
투숙하고 계신 세부 호텔에서 픽업이 진행됩니다.
미팅시간 :
오전 02:30
미팅시간보다 10분 일찍 대기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위치에 따라 픽업시간이 상이합니다.
Santander - Barili - Toledo Rd, Badian, 6031 Cebu, 필리핀